월탱 단맛?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월탱 단맛?

페이지 정보

슈우퍼어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8 16:34 787읽음

본문

현재 월탱 2개 갖고있는데
국내몰에서 산 무지개색
해외직구로 산 실버
국내서 산놈은 문제가 없는데
해외에서 온놈은 왜 단맛이 적은거같을까요?
실버에 피치엔딩이랑 처음보는 액상
샵에서 드바루에 먹었는데 맛있길래 사왔는데
둘다 해외판 실버에 넣으니 맛도 안나고
단맛도 없는데 이럴수가 있나요?
그냥 액상들이 월탱에 안맞는건가 싶기도 하고ㅠ
일단 무지개색 월탱에 있는 고드름 사이다를
실버에 넣어보려 하는데
코일이 좀 아까워서 좀더 쓰고 할생각입니다
이게 해외판 국내판 다를수가 있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