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담 ) 세척기 추천해주실만한게 있나요 ??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비전담 ) 세척기 추천해주실만한게 있나요 ??

페이지 정보

가주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8 16:12 960읽음

본문

무화기가 점점 늘어나고 ㅠㅠ 세척도 자주 해줘야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세척기 하나 장만해보려고해용 ㅎㅎ


혹시 가성비 좋은 초음파세척기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용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세리아크님의 댓글

세리아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초음파 세척기가 생각보다 물떠오고 버리고 하는게 귀찮은 면이 있어서, 저는 가급적이면 수통이 분리되는 녀석 추천드립니다.
해서 GT Sonic 의 GT-U1 추천드립니다.
용량도 적절하고 수통도 분리 가능해서 물뜨고 버릴때 플러그 뽑아서 통째로 들고갈 필요가 없습니다.

VictorJJ님의 댓글

VictorJ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리아크님 말씀도 맞는데 기기 IPX 등급 있으면 딱히 신경 쓰이진 않더라구요 ㅋ 샤오미는 그 부분에 좀 취약합니다. IPX 등급이 없어서.. 훅갈 수 있어요 제가 쓰는건 가볍고 IPX등급도 있어서 걍 편하게 씁니다 단자 쪽만 조심하고 ㅋㅋ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