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맛 월탱크vs 팟 시스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단맛 월탱크vs 팟 시스템

페이지 정보

재밌는금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8 21:18 999읽음

본문

입호흡은 금연용으로만 하다보니 간편한 팟들만 써왓는데
요즘 입호흡 액상들도 참 맛있고 다양하다보니 입호흡 모드기기에 관심이 생겨서 rta랑 같이 구입하려하는데 한참 핫하던 월탱크도 궁굼해서요 먹기 힘든 액상들 달다구리하게 뽑아줘서 먹을만하다던데 팟보다 단맛을 잘뽑아주는편인가요? 비교대상은 avp pm80 avp pro급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슈소베이프님의 댓글

슈소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Avp, 월탱, pm80  다써봤구요
개인적으로는 1.월탱 2.avp 3.pm80 이란 생각이 드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듯 하네요.제입에는 그랬습니다.
Avp랑 avp프로는 맛표현 차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