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싸 나노탱크 액상 리필 시 한방울 또륵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후싸 나노탱크 액상 리필 시 한방울 또륵

페이지 정보

DDUMBB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9 12:22 814읽음

본문

하는 이유가 뭘까요???
사용하는데 누수는 전혀 없는데
액상 리필하고 꼭 한방울이 에어홀에서 안쪽 보면 그 세미똥꼬에서 나오더라구요...
쥬스홀 닫고 넣고 뒤집어서 열어도 한방울이 또륵
쥬스홀 닫고 넣고 파이어 좀 하고 뒤집어서 열어도 또륵
왜이렇죠!? 솜 양이 적은가...비크 솜 숱을 좀 치긴 하는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슈키님의 댓글

슈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액상을 넣기전부터 에어홀부분 센터핀에 이미 액상이 흘러있던것 아닐까요
솜양이 적어서 덱에 액상이 과유입된 상태였거나, 결로가 쌓여서 이미 그 공간에 액상이 있었던게,
액상 채우고 탑캡 체결시 압력에 밀려 나오는것 아닐까요? ㅋㅋ
개인적으로 상상해봤습니다.

DDUMBBU님의 댓글

DDUMBB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슈키하엄...그 부분도 고려해서 쥬스홀 닫고 베이핑을 어느정도 해줬는데ㅠㅠ흐잉 솜 숱을 너무 쳤나봐요..근데 누수는 없는딩...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2193 페이지
인기글 트라이포드에 어떤 액상 드세요?

05-29 EOOZ

댓글5
인기글 이지스팟 vs avp pro

05-29 박동구

댓글3
잽4 듀얼코어퓨즈드클랩튼 5바퀴 0.15옴으로 쓰는데요

05-29 열원감지

댓글1
인기글 CSV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9 gyuh

댓글13
데이브레이크(프리믹스) 이상한 향?

05-29 BanYa

댓글2
인기글 액상고민되네요..써보신분들 얘기좀해주세요ㅜㅠ

05-29 취두바

댓글11
알케자몽 사용기기 질문드립니다.

05-29 만두춘

인기글 듀얼빌드시 핫스팟 양쪽 균형 어떻게 잡으시나요

05-29 갓영호

댓글5
후싸 나노탱크 액상 리필 시 한방울 또륵

05-29 DDUMBBU

댓글2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5-29 노시셉톨

엑스트라 출력변화 있나요??

05-29 장고

인기글 싱글rda는 리로드s가최강인가요???

05-29 천안인

댓글8
다시 복귀하려는데...기기추천 부탁드려요!!

05-29 ol수

댓글15
이지사이드 배터리캡 문의

05-29 강스호

댓글1
파인드 트리오에서 넘어갈 팟디바이스 추천 부탁드려요!

05-29 박동구

avp pro 유저분들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9 amyvv

댓글3
드나칩 퍼프 초기화 질문드립니다.

05-29 윤피

알리에서 구매한 전자담배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요 ㅠㅠ

05-29 윤영근

댓글7
싱글, 듀얼 rda 하나씩 구매하려는데

05-29 schottkey

댓글2
액상누수 후 계속 사용

05-29 기덕쿵

댓글2
시리즈비 질문 드립니다

05-29 띵까루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