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복귀하려는데...기기추천 부탁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다시 복귀하려는데...기기추천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ol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9 11:20 916읽음

본문

입호흡으로만 하면서 쓸까 생각중인데


봐둔기기는 pm80 이랑 avp pro정도 봐뒀습니다.


이 두기기중 어떤게 더 나을까요....


pm80은 나중에 팟하나 더 사서 0.2~0.3옴 코일 끼워서 폐홉 써도 될것 같아서


끌리기는 하는데 누수가 좀 걱정이기도 하고....


흡압이나 이런면에서 pm80이 조금더 우세한거 같은데...


결정장애가 심해서 질문 올립니다!!


위의 두기기 제외하고 다른 기기도 추천 해주실만한게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5

슈소베이프님의 댓글

슈소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입호흡 흡압은 avp프로가 더 좋습니다.
Pm80입호흡으로 하기엔 널널합니다. 누수는 걱정이시면
Avp프로를 쓰시는것이 어떠하십니까?
폐홉까지 생각하시면 pm80

슴송님의 댓글

슴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ol수단맛을 포기하시면 닷aio도 꽤 쓸만하긴한데
이기기는 호불호를 좀 많이 타는것 같아요.
가격이 일단 메리트가 너무 없어서ㅜㅜ

슴송님의 댓글

슴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ol수예 맞습니다 ㅎㅎ 나이트80인가 스모앤트 기기있는데 그것도 알아보세요. 기본은 폐홉인데 파시토 코일호환덱을 따로사면 입호흡도 가능하다고 들은것 같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2건 2193 페이지
인기글 이지스팟 vs avp pro

05-29 박동구

댓글3
잽4 듀얼코어퓨즈드클랩튼 5바퀴 0.15옴으로 쓰는데요

05-29 열원감지

댓글1
인기글 CSV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9 gyuh

댓글13
데이브레이크(프리믹스) 이상한 향?

05-29 BanYa

댓글2
인기글 액상고민되네요..써보신분들 얘기좀해주세요ㅜㅠ

05-29 취두바

댓글11
알케자몽 사용기기 질문드립니다.

05-29 만두춘

인기글 듀얼빌드시 핫스팟 양쪽 균형 어떻게 잡으시나요

05-29 갓영호

댓글5
후싸 나노탱크 액상 리필 시 한방울 또륵

05-29 DDUMBBU

댓글2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5-29 노시셉톨

엑스트라 출력변화 있나요??

05-29 장고

인기글 싱글rda는 리로드s가최강인가요???

05-29 천안인

댓글8
다시 복귀하려는데...기기추천 부탁드려요!!

05-29 ol수

댓글15
이지사이드 배터리캡 문의

05-29 강스호

댓글1
파인드 트리오에서 넘어갈 팟디바이스 추천 부탁드려요!

05-29 박동구

avp pro 유저분들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9 amyvv

댓글3
드나칩 퍼프 초기화 질문드립니다.

05-29 윤피

알리에서 구매한 전자담배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요 ㅠㅠ

05-29 윤영근

댓글7
싱글, 듀얼 rda 하나씩 구매하려는데

05-29 schottkey

댓글2
액상누수 후 계속 사용

05-29 기덕쿵

댓글2
시리즈비 질문 드립니다

05-29 띵까루

댓글5
인기글 조언 한마디씩 부탁드립니다..

05-29 aszxc

댓글3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