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RF넥스 메쉬 탱크 질문 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OFRF넥스 메쉬 탱크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이삼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9 18:04 742읽음

본문

폐 호흡 탱크를 교체하려고 여러가지 알아보던중에 OFRF넥스 메쉬가 좋다는 평이 제일 많아서 교체하려고 하는데요, OFRF넥스 메쉬 탱크 코일 교체시에 나사결합방식이 아니고 고무링2개로 잡아주는방식으로 봤는데 여름에 누수가 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사용중이신 분들 누수 많은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코일이 솜이 2중으로 되있어서 액상유입이나 수명이 다른코일에 비해 오래간다고 하는데 평균 몇일가는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만타탱크에 GT 메쉬코일 사용중입니다.

간략
1. 코일 하부 에어홀 액상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 코일 평균수명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루비탄생님의 댓글

루비탄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일단 액상누수는 코일불량/과유입 둘중하나가 원인입니다
코일불량이라면 운없다생각하고 교체해주면되고요
과유입은 탱크내부의 압력만 조절해주면 누수확률이 확~낮아집니다
상부주입 하부에어홀 누수잡는법(thexder님 댓글) 참고하시고요
https://evape.kr/bbs/board.php?bo_table=qa&wr_id=772243&page=161
기성코일수명은 1주일정도가 보통이라고 생각하시면되고
개인습관에따라서 +/-됩니다

여수언니님의 댓글

여수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1. 고무링 체결방식이지만 누수 전혀 없음
2. 액상유입이 상당히 잘되는 편이라 코일의 수명이 길고 연타에도 잘버팁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2192 페이지
칼리번 연 팟 질문드립니당

05-29 오레오렌징

댓글1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5-29 노시셉톨

인기글 크오크에 대하여..

05-29 두마스타

댓글4
이지스팟 사용자분들 계신가요?

05-29 KnockOut

액상현타...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9 태추

댓글9
시리즈비 질문드립니다 (재업..)

05-29 띵까루

댓글1
인기글 이지스 팟 vs 유웰 연

05-29 렝빠

댓글6
OFRF넥스 메쉬 탱크 질문 드립니다.

05-29 이삼일

댓글3
리빌드 입문용 탱크 폐호흡 & 입호흡

05-29 Minyog

댓글8
인기글 입퓨클 저항 질문이요

05-29 뿔버섯

댓글4
온라인 액상 판매처

05-29 질문이욤

댓글2
인기글 불칸ㆍ유웰연이 크라운보다 맛표현ㆍ타격감이 어떤가요?

05-29 모비딕스

댓글1
리빌드입문 모드기로 잉그램...

05-29 버니매냐

댓글3
타겟미니2 월탱크 어떤모드일때 제일 맛있나요?? 과멘입니다.

05-29 찰빵

댓글4
인기글 캐슬롱 어디에 넣어먹어야 맛있나요 ? 칼리번,트리오,월탱크 중에서...

05-29 꼬마레몬

댓글5
인기글 모코 하와이 구매하고 싶습니다.

05-29 유리로웰

댓글3
알리 싱포

05-29 오바도즈

댓글11
데리온166슬리브...

05-29 천안인

인기글 트라이포드에 어떤 액상 드세요?

05-29 EOOZ

댓글5
인기글 이지스팟 vs avp pro

05-29 박동구

댓글3
잽4 듀얼코어퓨즈드클랩튼 5바퀴 0.15옴으로 쓰는데요

05-29 열원감지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