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입문 모드기로 잉그램...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입문 모드기로 잉그램...

페이지 정보

버니매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9 16:04 955읽음

본문

괜찮을까요??

아마 한두달뒤쯔음 MTL RTA 입문 고려중인데

상세리뷰들 보면 잉그램이 초보자들이나 기존 팟디유저들한테 편할거다라고들 해서요.

그리고 아데모나 파폰액상들처럼 연초+디저트류 위주로 쓸 예정인데 잉그램과 함께할 무화기는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종류가 엄청 많네요ㅋㅋ

키조쿠리밋, 월탱등

제일 많이들어본건 드바루랑 버서커인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슬생님의 댓글

슬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인기
회원아이콘 잉그램이 가볍고 편하긴한데 리빌드가 아예 처음이시라면 따로 가변 모드기가 필요합니다 ~
잉그램은 led 화면이 없고 옴체크가 안되기 때문에 코일 핫스팟을 잡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가변모드기에서 핫스팟잡기, 솜향 날리기 등등 리빌드를 완료하신 후에
액상넣고 잉그램에 올려 가볍게 휴대하시면서 쓰시면 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연초, 디저트류면 드바루 추천드립니다 ㅎ

화망고님의 댓글

화망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연초류는 버서커가 괘찮은데 일단 단종중이라 트게에서 구매해야하고

드바루는 무난합니다.

흡압이 빡빡해야 하면 버서커 그냥 무난하려면 드바루요(클론)

슬생님의 댓글

슬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잉그램이 가볍고 편하긴한데 리빌드가 아예 처음이시라면 따로 가변 모드기가 필요합니다 ~
잉그램은 led 화면이 없고 옴체크가 안되기 때문에 코일 핫스팟을 잡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가변모드기에서 핫스팟잡기, 솜향 날리기 등등 리빌드를 완료하신 후에
액상넣고 잉그램에 올려 가볍게 휴대하시면서 쓰시면 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연초, 디저트류면 드바루 추천드립니다 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2192 페이지
노바킷 질문이용

05-29 TGYTG

댓글1
avp pro 출력 바이패스

05-29 장고

댓글3
달달한 커피 액상 추천받아요!

05-29 정솔피

댓글13
인기글 스모크 노드2 코일 선택 고민.. 조언 추천 부탁

05-29 lmk8665

댓글6
인기글 클라우드베이프 이용해보신분!

05-29 우투리

댓글11
칼리번 연 팟 질문드립니당

05-29 오레오렌징

댓글1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5-29 노시셉톨

인기글 크오크에 대하여..

05-29 두마스타

댓글4
이지스팟 사용자분들 계신가요?

05-29 KnockOut

액상현타...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9 태추

댓글9
시리즈비 질문드립니다 (재업..)

05-29 띵까루

댓글1
인기글 이지스 팟 vs 유웰 연

05-29 렝빠

댓글6
OFRF넥스 메쉬 탱크 질문 드립니다.

05-29 이삼일

댓글3
리빌드 입문용 탱크 폐호흡 & 입호흡

05-29 Minyog

댓글8
인기글 입퓨클 저항 질문이요

05-29 뿔버섯

댓글4
온라인 액상 판매처

05-29 질문이욤

댓글2
인기글 불칸ㆍ유웰연이 크라운보다 맛표현ㆍ타격감이 어떤가요?

05-29 모비딕스

댓글1
리빌드입문 모드기로 잉그램...

05-29 버니매냐

댓글3
타겟미니2 월탱크 어떤모드일때 제일 맛있나요?? 과멘입니다.

05-29 찰빵

댓글4
인기글 캐슬롱 어디에 넣어먹어야 맛있나요 ? 칼리번,트리오,월탱크 중에서...

05-29 꼬마레몬

댓글5
인기글 모코 하와이 구매하고 싶습니다.

05-29 유리로웰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