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p pro 출력 바이패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avp pro 출력 바이패스

페이지 정보

장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9 20:29 942읽음

본문

칼리번이 배터리 파란불 되면 출력이 극심하게 낮아지더라구요...
avp pro 1.15옴 코일도 그런가요?? 아니면 배터리 줄어들어도
출력단계 조절이 유지가 되나요??
0.65옴은 바이패스라 출력이 낮아진다고는 들엇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엘레프슨님의 댓글

엘레프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극심한 수준은 아닌데 배터리가 일정수준이하로 떨어지면 넉넉할때보다 무화량이나 맛이 연해짐이 느껴지긴 합니다. 특히 매쉬에서 그 정도가 도드라졌고요

장고님의 댓글

장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엘레프슨아이고 그렇군요.. 와트조절이 되는데도 출력이 떨어진다니.. 치명적이긴 하네요 ㅠㅠ 혹시 1.15옴 맛표현 무화량 만족스러우신가요??

엘레프슨님의 댓글

엘레프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장고높은저항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질않아서 조언드리기가 뭐하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코일 두어개 써본결과 썩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