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릭스 포켓차져 이거 불량인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펠릭스 포켓차져 이거 불량인가요?

페이지 정보

후방빌드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30 15:23 977읽음

본문

디바이스를 차져에 넣고 뚜껑을 닫아도 밑에 차져led에 불이 안들어옵니다.
차져 완충 상태이고 디바이스도 택배 오자마자 베이핑을 좀 해서 풀베터리가 아닐텐데말이죠.
원래 디바이스를 차져에 넣으면 led에 불이 들어오는게 정상 맞죠?
그러면 불량이라는소린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불량 맞습니다. 방금 풀충전후에 넣어봤는데 LED 불 들어옵니다 잠깐 들어오지만 차저에서 뺐다 넣으면 풀충전이든 아니든 불이 들어오네요

후방빌드업님의 댓글

후방빌드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Putin감사합니다 쪽지로도 알려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셨네요!
펠릭스랩에 문의는 넣어놓은 상황입니다 ㅎㅎ 주말이라 월요일에 접수가 되겠지만..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2190 페이지
뉴비 AVP pro 출력변환 질문요

05-30 스티티

댓글4
인기글 크오크솔트 주력 버쩜오vs드바루vs프레시지오

05-30 와니고

댓글17
rda 니코뽕

05-30 macawk

댓글2
시리즈비+월탱크 쓰시는분들!

05-30 이번엔끊는다

댓글7
배터리 밤새 충전하는건 문제가 없을까?

05-30 Minyog

댓글3
펠릭스 포켓차져 이거 불량인가요?

05-30 후방빌드업

댓글5
코일 이렇게 하면 누수 막을수 있을까요(꼭 좀 봐주세요)

05-30 루모스

댓글3
디알 아데모랑 디알 김장 아데모

05-30 66hhw

댓글4
폐홉 연초 디저트 맛 잘뽑는 기성무화기 추천좀 해주세요

05-30 착향수

댓글4
인기글 배대지 편한곳 질문드립니다.

05-30 클라쑤

댓글2
드바루처럼 완전히 분해되는 Rta

05-30 쿠댄

댓글10
샤베트 캔디바와 아이스밀크

05-30 새짖는소리안나게해라

댓글3
플렉스엑스 피치엔딩 구하는곳

05-30 현역

댓글2
드리머 맥모드랑 아덴트 건메탈? 매트블랙 색상 파는 곳 아직 있을까…

05-30 박충재

댓글7
인기글 순수 맛표현으로 비교해보면 이 셋중에서

05-30 버니매냐

댓글6
궐련형에서 다시 액상형으로 넘어오려고합니다.

05-30 박충재

댓글11
건달쥬스

05-30 너바나

댓글1
인기글 해외직구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05-30 미끄

댓글5
펄스x 질문이요

05-30 앙태현띠

댓글2
인기글 (스크류액상) VPS vs 국민액상

05-30 파주러

댓글2
인기글 월탱크 코일 1.8이 좋나요 0.6이 좋나요?

05-30 Jarviss

댓글9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