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 액상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골든티켓 액상

페이지 정보

Complete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31 00:42 1,079읽음

본문

입호흡으로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역병쥬스에도 입호흡은 후기가 없어서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고래스킨님의 댓글

고래스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지난번 클베에서 공구할때 사서 한병비우는데 일주일 안걸렸습니다.
초코향도 진하고 너무많이 달지않고 타격도 적당했어요

슴송님의 댓글

슴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옛날에 할아버지께서 드시던 사탕 중에 여러가지맛 다 들어있는 싸구려사탕있었는데 거기서 먹었던 초코맛 캔디 맛처럼 연하게 느껴졌어요. 그냥 연초계열먹는다 생각하면 그럭저럭먹을만한데 초코라고생각하면 별로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