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s, x 질문있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래그s, x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쇼트난멕모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04 17:16 1,429읽음

본문

부푸 드래그s,x 두 시리즈 전부 폐홉만 가능하나요? 아님 0.6,0.8옴 코일 넣고 입홉고 가능하나요?


추가로 현재 집에 18650 베터리가없는데 드래그s 사는게 나을까요? 아님 돈 좀더 주고 드래그x를 살까용?(나중에 폐홉도할거에용)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totoro999님의 댓글

totoro9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일에따라 입호흡도가능합니다 그리고 폐호흡하실거면 x사는게 조금더 나은선택같네요 제한와트도 조금더높고 배터리도3000까지 사용가능하니까 폐호흡도하실거면x 입호흡만하실거면s사시면 될것같습니다

쇼트난멕모드님의 댓글

쇼트난멕모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otoro999무게차이는 둘이 심하게나나오? X 는 베터리,팟, 액상까지 넣었을때 166그람이라던디요..ㅠㅠ s 는 잘모르겠네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2170 페이지
인기글 드바루 상부 ? 하부 ??

06-04 가주아아

댓글7
인기글 베이핑하면 목에 가래가 원래 많이 끼나요?

06-04 전담만펴요

댓글12
인기글 타겟미니2 오늘 배송왔는데 질문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06-04 대문어

댓글2
알케마스터 액상 특징이 어떻게 되나요?

06-04 전역이답이다

댓글3
겁쟁이의 배터리 사용가능 문의

06-04 완스파파

댓글3
인기글 연속된 질문 죄송합니다 코일이나 솜이 탄건가여?

06-04 미생물

댓글5
요즘같은날 야외주차된 차에 기기 넣어두면 안될까여?

06-04 미생물

댓글6
인기글 저니코틴 액상을 파는 곳은 없을까요

06-04 마라새우

댓글8
이번달..너무빠듯한데 기기 액상 둘중뭘살까요

06-04 닷베이펄스

댓글3
쿨링에이전트라는걸 알았습니다 !

06-04 김김진

댓글1
인기글 (비전담) 무소음 키보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06-04 한예슬

댓글9
인기글 엑스트라 vs 이지스팟 뭐가나을까요..

06-04 만두청포도

댓글4
인간수업 전담

06-04 잉이wkek

댓글4
제품명 아시는분!!

06-04 논병아리

댓글7
폐호흡 세팅값을 다 까먹었어요ㅠ

06-04 hyejung

댓글2
불칸 led

06-04 꾸기미

안녕하세요 새로들어온사람입니다. 더베이퍼 질문

06-04 뭐하자ㅓ허허

댓글2
입호흡 기성액상... 질문입니다.

06-04 LHLH

댓글9
인기글 드래그s, x 질문있습니다

06-04 쇼트난멕모드

댓글6
알리 분쟁 관련 질문..

06-04 원펀치맨

댓글3
저 호갱당한건가요?

06-04 피스짜세

댓글1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