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호갱당한건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저 호갱당한건가요?

페이지 정보

피스짜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04 16:55 904읽음

본문

코스모 플러스킷에다가 노틸러스 코일쓰는데 너무 별로라서 가서 상담받았는데 노틸러스 2s를 주더라구요...그래서 코일이 맛 좌우하는거 아니냐고 물었는데 안에 구조도 좌우한다고 해서 샀습니다. 근데 베이핑 해보니 별 차이가 안느껴져요... 호갱당한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뿔버섯님의 댓글

뿔버섯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같은코일이어도 기기마다 다 다른거같아요
저는 둘다 노틸코일 사용하는 노틸2s랑 비카 사용해봤는데 비카가 조금더 달게 느껴졌어요
참고로 과일멘솔 먹습니다

JIANI님의 댓글

JIAN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크게 차이없지않을까요 ㅜㅜ
리빌드처럼 코일길이 높이 솜양 조절되는것도아니고
단지공지흡입되는 구조나 드립팁구조 길이등등에
차이밖에 없을거같은데요

크림오브더크랍님의 댓글

크림오브더크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구조도 좌우하죠
판매자가 이걸로 바꾸면 맛이 비교불가로 좋아진다 라고
언급 하지않는 이상 호갱당했다고 하기엔 좀 무리가있네요
사람마다 입맛은 달라서요

Completed님의 댓글

Complete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구조도 좌지우지할겁니다. 결과적으로 뉘양스는 비슷하겠지만 침니가 좁고 넓고 길고 짧고 할수록 맛표현이 달라지는 건 맞기에...

JIANI님의 댓글

JIAN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피스짜세맛표현이 조금은 다를수있겠지만 거기서 거기라고생각이
되는군요
입이 아주예민하시다면 차이점을 느끼실수도

노틸이 맛이없으시다면 즐라이드나 월탱으로 가셔야되는데
매장에 없었을 가능성이 높지요
월탱은 단종되었고 즐라이드는 나온지얼마안된편이긴한데
없어서 노틸을 다시 추천했을거라 생각이드네요

오누누님의 댓글

오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의도적으로 그랬는지는 몰라도..
유의미한 차이가 없는 기변을 하셨네요;
둘다써봤지만 정말 차이가 없습니다..
차라리 월탱을 추천해주던가.. 같은 코일쓰는 기기를 추천해주는건 이해가 잘 안되네요?

화망고님의 댓글

화망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스모와 노틸을 같은 코일을 써서 느끼는 차이보다

코스모에 노틸 코일 bvc 메쉬 써서 느끼는 차이가

더 큽니다.

무화기 구조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코일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2170 페이지
인기글 드바루 상부 ? 하부 ??

06-04 가주아아

댓글7
인기글 베이핑하면 목에 가래가 원래 많이 끼나요?

06-04 전담만펴요

댓글12
인기글 타겟미니2 오늘 배송왔는데 질문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06-04 대문어

댓글2
알케마스터 액상 특징이 어떻게 되나요?

06-04 전역이답이다

댓글3
겁쟁이의 배터리 사용가능 문의

06-04 완스파파

댓글3
인기글 연속된 질문 죄송합니다 코일이나 솜이 탄건가여?

06-04 미생물

댓글5
요즘같은날 야외주차된 차에 기기 넣어두면 안될까여?

06-04 미생물

댓글6
인기글 저니코틴 액상을 파는 곳은 없을까요

06-04 마라새우

댓글8
이번달..너무빠듯한데 기기 액상 둘중뭘살까요

06-04 닷베이펄스

댓글3
쿨링에이전트라는걸 알았습니다 !

06-04 김김진

댓글1
인기글 (비전담) 무소음 키보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06-04 한예슬

댓글9
인기글 엑스트라 vs 이지스팟 뭐가나을까요..

06-04 만두청포도

댓글4
인간수업 전담

06-04 잉이wkek

댓글4
제품명 아시는분!!

06-04 논병아리

댓글7
폐호흡 세팅값을 다 까먹었어요ㅠ

06-04 hyejung

댓글2
불칸 led

06-04 꾸기미

안녕하세요 새로들어온사람입니다. 더베이퍼 질문

06-04 뭐하자ㅓ허허

댓글2
입호흡 기성액상... 질문입니다.

06-04 LHLH

댓글9
인기글 드래그s, x 질문있습니다

06-04 쇼트난멕모드

댓글6
알리 분쟁 관련 질문..

06-04 원펀치맨

댓글3
저 호갱당한건가요?

06-04 피스짜세

댓글1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