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페이지 정보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12.140)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19일 04시 3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283 읽음

본문

원래 reload RTA 몇년간 주력으로 썼는데 나사 머리가 부서져버렸는데 이미 단종된 제품이라 어디 파츠 살데도 없어서

 

새걸 구매해야겠는데요 닷 mtl rta 샀는데 진짜 하프리빌드하거나 리빌드하기 지랄맞더군요 리빌드 한번 하려면 무조건 안에 있는 액상 다 비워야해서요

 

게다가 흡압은 에어홀 최대로 열어도 너무 빡빡한데

 

리빌드, 하프리빌드 난이도 쉬우면서 맛표현 좋은 좋은 mtl rta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303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7  0
열람중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4  0
195301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6  0
195300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1  0
195299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9  0
195298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8  0
195297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500  0
195296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26  0
195295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45  0
195294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85  0
195293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29  0
195292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750  0
195291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75  0
195290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646  0
195289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533  0
195288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88  0
195287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70  0
195286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11  0
195285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6  0
195284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49  0
195283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2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