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본문

사용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습니다
사용하는만큼 팟 밑에서 누수가 생기는데
이쪽 계열 기종 종특인가요?
아니면 팟이 불량일수있는건가요?
피는거절반, 새는거 절반이라 액상 너무 아깝네요 ㅠㅠ
추천 0
댓글 6건
연장님의 댓글
|
|
이기기는 액상 가득 체우면 누수가 좀나요 액상 팟에 8~90%정도 넣으시면 좀 나을꺼에요 |
baadf00d님의 댓글
|
|
설계 자체에 결함이 있다면 잔기술로 커버가 되겠지만, 팟불량이면 답이 없습니다. 정상적인 팟이 뽑힐때까지 누수 마루타가 되는 수 밖에요... 가족중 저 빼고 셋이 팟디바이스를 쓰는 입장에서 수년간 지켜본바 아무래도 팟은 대량생산 공산품임에도 일관적인 퀄리티를 기대하기 힘든것 같습니다. 열번에 한번만 터져도 너무 불쾌해서 ㅠㅠ |
파인애풀님의 댓글
|
|
혹시 액상을 채우실때 가득채우시나요?
대부분의 팟은 가득채울시 압이 깨져서 누수현상이 생기기에 70~80%정도만 채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득채워서 생긴증상이 맞다면 이기기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기기에서 생기는 증상입니다. |
장탄님의 댓글
|
|
밑으로 세는건 누수 확실 합니다. 8개월정도 사용하다 배터리 나가 버리더군요.
누수라기보단 액상 채우실때 액상이 증기 나오는 쪽으로 세어 나오는 증상은 항상 있어서 채우고 뒤집어서 액상좀 빼주셔야 합니다. ㅎ |
주영님의 댓글
|
|
저도 이미지속의 기기를 출시하자마자 사서 사용중인데
팟불량으로 1번 말고는 누수 없습니다. 액상은 항상 가득 채웁니다 채울때는 가능하면 공기방울 하나없도록이요 그리고 팟안에 보이는 코일의 솜구멍 밑으로 액상이 줄어든채로 오래 방치하지 않으면서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팟은 내부 압이 깨지면 세는지라 항상 액상유입구를 액상이 덮고 있도록 관리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이미 누수가 생긴 팟은 그냥 버리는게 좋더라고요 |
Goliath님의 댓글
|
|
오토드로우 제품이다보니 결로가 맺혔다 새는건지 저도 전버전 사용할때 많이 겪었습니다
다른 기기들이 비해 팟 리뉴얼이 자주 이루어진 걸 보면 설계상의 문제라고 밖에는 생각이 안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