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98.1)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18일 12시 1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81 읽음

본문

3555378689_1781752229.0654.jpg

 

 

사용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습니다
사용하는만큼 팟 밑에서 누수가 생기는데
이쪽 계열 기종 종특인가요? 

아니면 팟이 불량일수있는건가요?

피는거절반, 새는거 절반이라 액상 너무 아깝네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baadf00d님의 댓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6.116)
회원아이콘 설계 자체에 결함이 있다면 잔기술로 커버가 되겠지만, 팟불량이면 답이 없습니다. 정상적인 팟이 뽑힐때까지 누수 마루타가 되는 수 밖에요... 가족중 저 빼고 셋이 팟디바이스를 쓰는 입장에서 수년간 지켜본바 아무래도 팟은 대량생산 공산품임에도 일관적인 퀄리티를 기대하기 힘든것 같습니다. 열번에 한번만 터져도 너무 불쾌해서 ㅠㅠ

파인애풀님의 댓글

파인애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65.190)
회원아이콘 혹시 액상을 채우실때 가득채우시나요?
대부분의 팟은 가득채울시 압이 깨져서 누수현상이
생기기에 70~80%정도만 채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득채워서 생긴증상이 맞다면 이기기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기기에서 생기는 증상입니다.

장탄님의 댓글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28.209)
회원아이콘 밑으로 세는건 누수 확실 합니다. 8개월정도 사용하다 배터리 나가 버리더군요.
누수라기보단 액상 채우실때 액상이 증기 나오는 쪽으로 세어 나오는 증상은 항상 있어서
채우고 뒤집어서 액상좀 빼주셔야 합니다. ㅎ

주영님의 댓글

주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57.39)
회원아이콘 저도 이미지속의 기기를 출시하자마자 사서 사용중인데
팟불량으로 1번 말고는 누수 없습니다.
액상은 항상 가득 채웁니다 채울때는 가능하면 공기방울 하나없도록이요
그리고 팟안에 보이는 코일의 솜구멍 밑으로 액상이 줄어든채로 오래 방치하지 않으면서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팟은 내부 압이 깨지면 세는지라 항상 액상유입구를 액상이 덮고 있도록 관리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이미 누수가 생긴 팟은 그냥 버리는게 좋더라고요

Goliath님의 댓글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34)
회원아이콘 오토드로우 제품이다보니 결로가 맺혔다 새는건지 저도 전버전 사용할때 많이 겪었습니다
다른 기기들이 비해 팟 리뉴얼이 자주 이루어진 걸 보면 설계상의 문제라고 밖에는 생각이 안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303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7  0
195302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4  0
195301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6  0
열람중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2  0
195299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9  0
195298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8  0
195297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500  0
195296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26  0
195295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45  0
195294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85  0
195293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29  0
195292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751  0
195291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75  0
195290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646  0
195289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533  0
195288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88  0
195287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70  0
195286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11  0
195285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6  0
195284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49  0
195283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2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