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56.89)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17일 23시 0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368 읽음

본문

현재 베놈 마크원(아마 구버전?) 쓰고 있는데

 

슬슬 기기가 맛탱이 가서 바꾸려고 합니다 ㅠㅠ

 

가성비 좋은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너무 단맛 부스팅 안나는 제품이면 좋겠고 액상 주입 편하면서 누수 없는 제품이면 좋겠습니다

 

현재 후보는 아스파이어 펠릭스, 긱베이프 소울 두가지 정도가 있는데 혹시 더 좋은 제품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연장님의 댓글

연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9.197)
회원아이콘 둘다 써본 제개인적인 의견은 팰릭스 입니다
팰릭스 장점은 맛 향 바란스가 좋아요 팟은 수명길어요 누수는거의 없고 결로는 가끔 에어홀 근처에 생겨요
단점 배터리가 반이하일때 맛이나 향이 떨어저요
긱베이프
장검 배터리가 팰릭스 보단 좀더가요 맛이나향은 보통
단점 새팟일땐 쓸만한되 몇번 리필하다 보면 누수랑 결로가 생기더라구요
위글은 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맛 강한거 원하시면 개인추천은 크로스 4,5 또닌 미니 추천해요
처음 팟을 쓰면 결로가 생기는것 같은되 2~3번정도 충전하시면 잘안생기더라구요
팟수명도길고 제기준에선 맛이나 향은 발라리안 맥스나 맥스 프로 이상으로 생각해요
막쓰기 좋은기기는 잴로 추천요
잴로는 좋은것도 없고 안좋은것도 없어요 그냥 평균

comki님의 댓글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56.89)
회원아이콘 @연장너무 단맛 안나고 밸런스 좋은 제품은 무엇일까요!? 상세한 정보 감사해요 그리고 가장 추천해주시는 제품이 무엇인지도 알려주심 감사하겠씁니다!

ps) 극한의 가성비충이라 코일&드립팁 교체 비용이 싸고 제일 오래 가는 제품을 선호합니다요 ㅠㅠ

연장님의 댓글

연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9.197)
회원아이콘 @comki제가 써본것중 발란스랑 누수적었던건 디오x 였어요
팟오래쓰면 결로는 조금 생기구요 팟수명은 보통이구요
극강의 가성비는 아스파이어 고택x  닷맛이 조금 있는편인되
저경우에는 좀비 팟이라 생각 하고 누수도 거의없고
결로도 적은편이에요
팟도 그리 안비싸고 기기도 싸걸로 기억 해요
단점은 기기배터리 좀 적은 편이에요
크로스 씨리즈가 월래 극강의 가성비인되 단맛이좀 ㅎㅎㅎ
팟 싸고 기기 싸고
초극강으로 쓰시려면
두발기기 나 한발기기 하시고 탱크는 웰탱크 로 하시면 제가 아는
초극당이에요 탱크 싸고 코일도 싸고
단점은 무게랑 탱크 방치누수가 있어요 관리 하기 편해서 크게 문제는 안생겨요
제 개인적 의견입니다 ^^

갈아마신다님의 댓글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29.3)
회원아이콘 글렌트 프로 맛좋습니다.단맛도 어느정도 중화시켜 본연의맛도 잘올려주고 개인적으로 흡압도 5개정도 사용해본 기기중 제일좋았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303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7  0
195302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3  0
195301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6  0
195300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1  0
열람중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9  0
195298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8  0
195297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500  0
195296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26  0
195295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45  0
195294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84  0
195293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28  0
195292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750  0
195291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75  0
195290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646  0
195289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533  0
195288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86  0
195287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70  0
195286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09  0
195285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6  0
195284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47  0
195283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2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