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본문
더x이퍼에서 퓨x밀크(우유맛) 80ml 액상을 구매했는데 한두번피다가 알콜향,맛밖에 안나서 문의했더니
50ml베이스? 와 퓨x밀크향료 30ml를 따로 다시 받았습니다.
혹시 이걸 섞고 난뒤 흔히들 말하는 숙성 김장을 해야하나요? 입호읍입니다.
맛이 좀 가벼우면서 약한느낌이 들어서 김장해야하나 싶어서 여쭤봅니다!
한다면 몇주를 해야하며 더 한다라고해서 맛이 더 깊어지나요?
그리고 알콜?아세톤 향이 좀 나는데 날릴방법이 있나요? 자연스러운 현상인가요?
추천 0
댓글 3건
하악하악님의 댓글
|
|
향료.베이스 섞으신후에 숙성해야됩니다
아니면 맛이 안나요. 한 2-3주 숙성시킨것같네요 김장해본지 오래되서 기간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숙성해야됩니다! |
젤발말님의 댓글
|
|
@하악하악감사합니다 첫날은 약간 맛의 형태들만 연하게 보이던데 지금은 조금 더 뚜렷해졌네요 아직 피긴이른거같아서 첫날 팟에둔걸로만 테스트하는데 나머지는 뚜껑 테이프두고 보관중에 있습니다 |
젤발말님의 댓글
|
|
@하악하악혹시 2주이후에 뚜껑을 열어서 향을 좀 날리는 그런 작업은 필요없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