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페이지 정보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12.155)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13일 07시 4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329 읽음

본문

더x이퍼에서 퓨x밀크(우유맛) 80ml 액상을 구매했는데 한두번피다가 알콜향,맛밖에 안나서 문의했더니

50ml베이스? 와 퓨x밀크향료 30ml를 따로 다시 받았습니다.

혹시 이걸 섞고 난뒤 흔히들 말하는 숙성 김장을 해야하나요? 입호읍입니다.

맛이 좀 가벼우면서 약한느낌이 들어서 김장해야하나 싶어서 여쭤봅니다!

한다면 몇주를 해야하며 더 한다라고해서 맛이 더 깊어지나요?

그리고 알콜?아세톤 향이 좀 나는데 날릴방법이 있나요? 자연스러운 현상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하악하악님의 댓글

하악하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27.14)
회원아이콘 향료.베이스 섞으신후에 숙성해야됩니다
아니면 맛이 안나요. 한 2-3주 숙성시킨것같네요

김장해본지 오래되서 기간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숙성해야됩니다!

젤발말님의 댓글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12.155)
회원아이콘 @하악하악감사합니다 첫날은 약간 맛의 형태들만 연하게 보이던데 지금은 조금 더 뚜렷해졌네요 아직 피긴이른거같아서 첫날 팟에둔걸로만 테스트하는데 나머지는 뚜껑 테이프두고 보관중에 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303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7  0
195302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4  0
195301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7  0
195300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2  0
195299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9  0
195298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8  0
195297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501  0
195296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26  0
195295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46  0
195294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85  0
열람중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30  0
195292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751  0
195291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76  0
195290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647  0
195289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534  0
195288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88  0
195287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70  0
195286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11  0
195285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7  0
195284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0  0
195283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2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