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페이지 정보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31.6)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07일 20시 4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46 읽음

본문

수령 받자마자 피우긴 했는데 2주정도 숙성 권장하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밍숭맹숭 아무 맛도 안느껴지나요?

 

숙성을 안해서 그런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발두르님의 댓글

발두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8.169)
회원아이콘

저도 최근에 구매했는데 모든 맛이 죄다 맛이 희미해서 숙성중입니다.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진 않지만 조금이라도 맛이 좀 살아났으면 좋겠네요

카니예웨스트님의 댓글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31.6)
회원아이콘 @발두르후기글과 다르게 후기글들이나 원본액상은 진한갈색인데 전 투명한 색의 액상을 받았구요 진짜 너무 노맛이라서 화가 좀날거같아요

발두르님의 댓글

발두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8.169)
회원아이콘

@카니예웨스트저도 만족스럽지 않아서 여러 후기들을 많이 찾아봤는데요.. 찾아보고 낸 제 추측과 결론으로선
1.최근 니코틴 변경으로인한 맛표현 떨어짐
2. 숙성이 아직 덜 됐거나
3. 애초에 액상 자체의 맛이나 표현이 기성액상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하게 나오는 제품이거나
정도네요.
저는 최소한 6개월은 숙성해보고 나서 제대로 판단할라고해요. 그때까지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군감자님의 댓글

군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16.104)
회원아이콘 거기 액상은 요즘 0.6 0.7인 대세인 기기들에선 밍숭맹숭 할겁니다
제대로 먹을려면 1.0옴 이상의 고옴으로 세팅된 기기에서 입홉으로 해야 제대로 맛이 올라옵니다
제가 1년을 숙성했지만 달라진 건 없더라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303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7  0
195302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4  0
195301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7  0
195300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2  0
195299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9  0
195298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8  0
195297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500  0
195296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26  0
195295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45  0
195294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85  0
195293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29  0
195292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751  0
195291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75  0
열람중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647  0
195289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533  0
195288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88  0
195287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70  0
195286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11  0
195285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7  0
195284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49  0
195283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2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