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페이지 정보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0.167)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05일 17시 3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33 읽음

본문

팟디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보로에 끌려 입문하려는데

금액을떠나 이쁜건 구할수도 없고.. 

어떤걸 구매할까 찾다보니 nemo라는 보로디바이스가 있던데요..

입문용으로 괜찮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미나몽님의 댓글

미나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01.242)
회원아이콘 드나칩에 수동접점이라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팟디 쓰시던 거면 보로가 안 맞을 수도 있고, 입문이시면 브릿지나 탱크가 따로 없다는 가정하에
TMD 보로 탱크가 포함되어 있는 RAZOR 디바이스나
BM40 + TMD 보로 탱크로 먼저 입문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물론 Nemo로 바로 가셔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당

미나몽님의 댓글

미나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01.242)
회원아이콘 @엔도저도 보로를 좋아하고 주로 쓰는 입장으로써
보로가 잘 맞으면 좋겠네요 ㅎㅎ
궁금한거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주세요 아는 선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당

MacMorning님의 댓글

MacMorn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220.138)
회원아이콘 네모 쓰고있습니다
굉장히 가볍고(다른 철제에 비해) 일체형 드립팁도 잘맞습니다(TN쓰는중)
단점은 하단부 버튼을 누르려면 손톱으로 눌러주셔야합니다
손가락 살 부분으로 아주 꾹 누르면 눌리긴합니다
배터리 넣고빼는 나사라고할까요 그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안듭니다
돌리는건 둘째치고 배터리 캡부분이 뚫려잇어서 주머니에 넣고다니면 먼지가 너무쌓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303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7  0
195302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4  0
195301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7  0
195300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2  0
195299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9  0
195298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8  0
195297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501  0
195296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26  0
195295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46  0
195294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85  0
195293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29  0
195292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751  0
195291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76  0
195290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647  0
열람중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534  0
195288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88  0
195287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70  0
195286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11  0
195285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7  0
195284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0  0
195283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2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