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페이지 정보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5.98)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03일 07시 1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391 읽음

본문

좀 많이 넣었더니 샜는데 일하다가 실수로 떨군 후로, c타입 연결부 쪽 있는 밑면 틈새로 자꾸 뭔가 묻어 나와요

 

큰맘 먹고 6만원 썼는데 버려야 하나요?

 

무인매장에서 구매했을 때 별 일 없을 거라 생각하고 영수증 안 받았는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백발거사님의 댓글

백발거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211.233)
회원아이콘 저도 젤로 맥스 한동안 사용했는데 진짜 누수
진짜 짜증나더라국요.

사용해서 잘 되면 그냥 사용하시면 되는데
흡압 센서 젖어서 불편하시면 버튼으로 쓰시면
되는데 절대 유튜브 영상 보시고 분해 후 세척
하시거나 하지 마세요.
분해 난이도가 극악이라 젤로 맥스 2대 중 한대는
분해하려다 보냈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303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7  0
195302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3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3  0
195301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6  0
195300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6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1  0
195299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8  0
195298 액상 비린내 댓글+3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8  0
195297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500  0
195296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26  0
195295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45  0
195294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84  0
195293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28  0
195292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750  0
195291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75  0
195290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646  0
195289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댓글+7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5 533  0
195288 제품 중고가격 문의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86  0
195287 22, 24미리 입호흡 무화기 추천부탁드려요! 장재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370  0
195286 아스몬 하이 질문좀 드려요.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09  0
195285 입호흡 폐호흡 차이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56  0
195284 담배핀지 얼마안됏고 말론 0.4옴 팟 사용중인데요 ㅠㅠ 댓글+2 듀입니다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447  0
열람중 젤로 맥스 팟 액상이 샜어요 댓글+2 홍동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9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