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중에 유통기한이 아예 안적혀있는것도 있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중에 유통기한이 아예 안적혀있는것도 있나요?

페이지 정보

qpqpwow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7.199) 작성일 님이 2026년 02월 21일 23시 3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75 읽음

본문

플렉스X 피치엔딩을 구름쥬스 사이트에서 샀는데도착해서 보니 색이 갈변된거 같아 유통기한을 확인하려고했는데 박스 없이 뽁뽁이로만 포장되어서 왔고 통에 유통기한도 안적혀있네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피치엔딩 색이 완전 투명한 색이였는데 맞나요? 그리고 유통기한이 안적혀있는데 따로 확인은 못할거같고 살짝 찝찝한데 그냥 써도 상관 없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한끗차이님의 댓글

한끗차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02.11)
회원아이콘 요새는 유통기한 안적혀있는 것들도 많고, 일부는 표기방식을 개봉 후 6개월 표기로 변경하는 곳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여요님의 댓글

나여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76.118)
회원아이콘 요즘은 그냥 개봉후 6개월 이라고만 표기된 액상들이 많습니다
유통기한 얼마 안남은 액상 아까워서 사용하다가 팟이나 코일만 버린 적이 많아서
유통기한 임박한 액상들은 거르는데  왜 표기를  안하는지 개인적으로도 아쉬운 부분 입니다

LUDO님의 댓글

LUD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4.204)
회원아이콘 굳이 사용 여부를 물어보신다면 사용하셔도 탈은 없을거에요 단 액상의 상태를 보고 판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향이 많이 죽었던가 아니면 갈변이 심하면 버리시는게 나아요 액상이라는게 원래는 제조부터 2년이라고 하고 개봉 후 6개월인데 이게 상하거나 못하는 정도를 따지는 것 보다 맛과 향 그리고 안에 있는 니코틴 때문에 그렇게 말하는 거라서요 유통기간 표시를 안하는 건 아마도...판매 하는곳에서 지우지 않았을까 싶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16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95008 전자담배 각인 가능 여부 질문 드려요 댓글+2 첨부파일 중학교때내별명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95  0
195007 tmd 브이런스 고장 댓글+1 바길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44  0
195006 발라리안 맥스프로 배터리 김라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11  0
195005 제우스 서브옴 탱크 누수 댓글+2 꽐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14  0
195004 엘프바 조인원 게임기능 질문 댓글+2 247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73  0
195003 코일수명 관련질문 댓글+5 오정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4 985  0
195002 입문하기 괜찮을까요? 댓글+2 인기글 남자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3 1072  0
195001 발라리안 충전 누유 댓글+1 llill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3 836  0
195000 파이브폰즈 캐슬롱 질문드립니다 젤맥에로젤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3 852  0
194999 액상 목긁음? 질문드립니다 ! 댓글+4 인기글 젤맥에로젤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3 1015  0
194998 유통기한 지난 액상 댓글+4 젤맥에로젤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3 998  0
194997 판매탭 문의 댓글+2 wnmsn2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779  0
194996 연초 끊고 싶어요. 폐호흡 무니코틴 무향 노멘솔 대표own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925  0
194995 이거 기기 이름이 뭘까요 댓글+3 첨부파일 247va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959  0
194994 고수님들 폐호흡 모드기와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봉브라더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768  0
194993 입호흡 빌드 입문하려 합니다 댓글+2 체대입시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2 849  0
열람중 액상중에 유통기한이 아예 안적혀있는것도 있나요? 댓글+3 qpqpwow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1 976  0
194991 멘솔액상 추천부탁드려요 주헌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1 726  0
194990 크오크 짝퉁도 있나요? 댓글+2 인기글 기모띠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1180  0
194989 오랜만에 월탱크 구매 하려합니다 댓글+3 체대입시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881  0
194988 액상 전담 기기 하나 살려고 하는데 댓글+4 인기글 oxwldb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0 104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