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로 브릿지 추천해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보로 브릿지 추천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10-13 18:30 899읽음

본문

1785039363_1760347713.6899.jpg

 연초,시가맛을 즐겨합니다.

단맛은 간혹해요,,옴대는0.6-0.8사이입니다

보로에서 꼭 있으면 좋다,명기 추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