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웰 발라리안 액상튐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유웰 발라리안 액상튐

페이지 정보

tyvkxlq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82.194) 작성일 님이 2020년 10월 01일 01시 4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7,167 읽음

본문

오늘 전자담배 샾에서 유웰 발라리안 처음 산 입문생입니다.
액상을 팟에 다 채우고 대략 베이핑 한 지 14시간 정도가 지났는데
초반에는 느끼지 못 했던 액상 튐? 이런게 지금 갑자기 느껴지는 것 같아요.
베이핑을 할 때 마다 혓바닥이 따끔따끔 거리는데 액상 튐이 맞나요?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1

석촌주민님의 댓글

석촌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65.132)
회원아이콘 액상 과유입이나 결로가 안빠지고 고여서 그래요. 휴지 돌돌 말아서 드립팁 안쪽으로 한번씩 꽂아서 흡수시키거나 파이어 버튼 누르고 들이마시지 말고 두번 정도 후 후 불어서 잔증기 날린다음 피시면 덜해요

tyvkxlql님의 댓글

tyvkxlq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82.194)
회원아이콘 @석촌주민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액상 튐 현상을 개선 시키지 않고 베이핑을 계속 하게 될 경우 따로 문제점은 없나요? 딱히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별로 신경 쓰지 않고 계속 이용 하려 하는데..

빛의전사님의 댓글

빛의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1.46)
회원아이콘 @tyvkxlql니코틴을 더 많이 흡수하게 된다거나 구내염을 유발하거나 할 수 있겠죠. 면봉 하나 가지고 계시다가 드립팁 한번 쓱 훑어 주세요.

tyvkxlql님의 댓글

tyvkxlq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82.194)
회원아이콘 @류튜브답변 고맙습니다! 혹시 마지막으로 발라리안 팟은 물 세척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코일 제거 후 물을 팟 안에 그냥 넣고 뺀 후 말리면 될까요??

침착맨팬1호님의 댓글

침착맨팬1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39.7)
회원아이콘 발라라안 사용중인데 액빨림이 자주 일어나더라구요
해결방법은
1. 생각날때마다 면봉이나 휴지 돌돌 말아서 드립팁 안쪽 닦기
2. 흡입후 파이어버튼 떼고 1초간 잔연기까지 흡입하기
그나마 낫지만 아에 없어질 순 없더라구요
발라리안 구조적인 문제로 자주 일어나는 단점이에요

류튜브님의 댓글

류튜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89.34)
회원아이콘 @tyvkxlql물로만 하시면 향이 조금 남긴하는데 크게 신경쓰이지 않으신다면 물에 한 5분 정도만 담궈두시구 수건으로 잘 닦아서 잘 말려두시면 됩니다!
잔향 제거 하실려면 이스테린에 담궈두는 것두 괜찮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83  311
195322 입호흡기계랑 니코틴질문드려요 새글 전담으로간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73  0
195321 질문있습니다.! 댓글+1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65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09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45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70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51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05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37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4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06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1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0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1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2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5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7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9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40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3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09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