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맛 나는 꾸덕하고 좀 달달한 폐홉액상 추천좀용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나몬맛 나는 꾸덕하고 좀 달달한 폐홉액상 추천좀용

페이지 정보

입문베잎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73.147) 작성일 님이 2020년 09월 17일 01시 0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39 읽음

본문

혹시 드셔본 것 중에 시나몬향 쭈욱 나는 양키형님들 느낌 물씬나는 달달한 디저트좀 추천부탁드립니다.

인터넷몰에서 구할수 있으면 더좋구용~


무니액상은 추천 ㄴㄴ해용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헤비디스트릭트님의 댓글

헤비디스트릭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2.92)
회원아이콘 슈가리셔스에 시나몬 스월즈 추천드립니다
꾸덕은 아닌데 느끼하지 않게 달달하고
시나몬맛이 현실감(?) 있습니다

제품 설명에는 시리얼과로 되어있는데
리뷰들은 츄러스 같다라는 평이 많아요
개인적으로는 시나몬 토스트에 메이플 시럽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1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56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32  311
195307 베놈 코일 수명 새글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55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새글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71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새글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02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1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20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68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0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75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8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3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3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5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06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5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2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22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80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87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06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71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73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43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7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8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