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0.6??0.8??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gtx 0.6??0.8??

페이지 정보

번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6.210) 작성일 님이 2020년 07월 30일 19시 3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459 읽음

본문

추천좀 해주세요 0.6이랑 0.8중에여 진한걸 좋아합니다.

팟디를쓰다가 다시 월탱쓰는데여 하나더 필요해서요


번외로 지금 gtx one킷을 사느냐 젠 나노킷을 사느냐 그것도 문젭니다!!


월탱에 쓸 기기는 현재 피코쓰고있는데 쿨파이어z50으로 쓸거구요


gtx one이랑 젠나노킷 중에 고민입니다 이건 탱크도 필요해서 킷으로욥!!


두줄요약

1. gtx 0.6?? 0.8???

2. gtx one 킷 ?? 젠 나노킷??


답변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할때 답글달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JIANI님의 댓글

JIAN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82.211)
회원아이콘 젠나노킷이요  폐홉입홉 둘다가능하고
80와트까지올려주니 선택에폭이 넓구요
드립팁 510규격이라 좁은거 바꾸시고 입홉하심됩니다
0.8이 좀더 맛이좋다는 말이 있더군요

번개님의 댓글

번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6.210)
회원아이콘 @JIANI에어홀조절되죠? 월탱두칸열고쓰는데 흡압비슷하게 나올까요
검색을좀해봤는데 많이 나뉘네요
어떤분은 0.6이 더 달고 진하다 그러시고
어떤분은 0.8이 더 진하다하시공ㅠㅡㅠ 고민이 많이되네여 결정만 되면 결제인뎁

JIANI님의 댓글

JIAN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82.211)
회원아이콘 @번개조절되죠 아주빡빡한 흡압좋아하시는거아니면
웬만큼 만족되실거같은데요
팟디쓰다오셨다면 크게차이없을겁니다
입홉rta로 빡빡하게쓰셨다면 좀 헐렁할테지만요
코일은 두가지다구입하셔서 써보심이 좋지요
어차피 두가지다 나쁘단말은없고 둘다괜찮지만
개인취향에따라 조금씩 좋고나쁨이 있겠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49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8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64  311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새글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48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새글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2 74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새글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08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71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31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18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40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80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1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3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2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37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04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53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2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8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27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7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29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4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3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