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one / 쿨파이어 z50 킷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gtx one / 쿨파이어 z50 킷

페이지 정보

펠리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25.176) 작성일 님이 2020년 06월 30일 13시 2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051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이베이프 펠리페입니다.

어쩌다보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곳이 질문게시판이 되었습니다..

비가 오는지라 많이 쌀쌀한데 다들 건강 챙기시고 계신지요.


다름이 아니오라, gtx one킷과 쿨파이어 z50킷 둘 중 하나를 구매하려하는데 둘 다 상당히 평이 좋더군요..

결국 무화기를 보고 가야지 싶은데.. 사용해 보신 분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부득이하게 글 올립니다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0

육학년님의 댓글

육학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53.101)
회원아이콘 둘다 좋은 기기이고 무화기 입니다만
달달한 걸 더 선호하시면 GTX ONE KIT
밸런스형이 좋으면 Z50 으로 느꼈습니다.
단 Z50은 체결부가 26미리라서 나중에 22미리 무화기는 좀 작구요
GTX ONE KIT은 22미리 무화기 체결시 결합부위가 조금 거슬랴 보입니다.

펠리페님의 댓글

펠리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25.176)
회원아이콘 @육학년월탱크, 버서커 쓰고 있는데 단 맛은 역시 월탱크만한게 없네요.. 방출했다가 재구매하니 짝짝 달라붙네요 ㅋㅋ
잡설이 길었네요 ㅠ 단 맛 부스팅해주는 무화기 있으니 밸런스형을 하나 들이는게 좋겠지요..?

답변 감사합니다 :)

여수언니님의 댓글

여수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53.78)
회원아이콘 @육학년아 그러던가요?
공홈은 24mm라고 하던데 정확한 수치가 아니였군요
월탱크 올리면 약간 가분수 같이 보일거 같았는데 넉넉한 사이즈군요

여수언니님의 댓글

여수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53.78)
회원아이콘 @육학년공홈에는 24미리로 안내되어 있길래 정보를 알려드린다고 생각했는데 지적으로 받아들이셨군요
저는 단지 정보공유 차원의 의도였지만 지적으로 받아들여 연배까지 물어가며 사과까지 요구하시는거보니 제가 크나큰 실수를 한거같군요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최대한 조사를 하고 정보를 알려드린다고는 하지만 직접 가지고 있지않는 기기는 검색을 통해서 알려드리는거라 정확치가 않을때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잘못 알고 있는점이 있으면 앞으로도 따끔히 지적해주세용

육학년님의 댓글

육학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53.101)
회원아이콘 @여수언니실물을 가지고 사이즈를 이야기한건데 틀렸다고 단정적으로 말씀하시니 당연히 기분이 나쁘죠
그리고 대답이 아그런가요로 나오니 짜증까지 나더군요
사과를 요구당하니 기분이 안좋으셨죠
무례한 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잘 보고 있고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여수언니님의 댓글

여수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53.78)
회원아이콘 @육학년전 제조사 공홈 스펙을 보고 정보공유차 이야기를 해드린거지 지적의 의도는 1도 없었습니다
지적의 의도가 있었는데 틀린거라면 당연히 사과부터 드렸겠죠
그런 의도는 없었지만 제 표현이 조금 잘못돼서 기분이 좀 상하셨나보군요
너무 오해하지 마세요 ㅠㅠ
저는 질문글들에 답변을 달때 유저님들에게 정보공유의 차원에서 댓글을 달지 지적하는 마인드로 댓글 달아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이번 같이 상대편이 오해를 할수도 있으니 답변에 좀 더 신경쓰겠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58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95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81  311
195322 입호흡기계랑 니코틴질문드려요 새글 전담으로간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55  0
195321 질문있습니다.! 새글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55  0
195320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그랑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00  0
195319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댓글+1 안룡하세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36  0
195318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댓글+2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62  0
195317 액상 거래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49  0
195316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댓글+3 벼리누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02  0
195315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36  0
195314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휘바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1  0
195313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1 설님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03  0
195312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댓글+2 성원아파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9  0
195311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7  0
195310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댓글+2 갈아마신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7  0
195309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asdf2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0  0
195308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댓글+1 물대는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13  0
195307 베놈 코일 수명 댓글+2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3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4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407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1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05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