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푸합푸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2.133) 작성일 님이 2019년 12월 03일 03시 4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24 읽음

본문

여자친구가 항상 바이퍼V3를 몇번 구매해서 잘 사용했는데

중심부에 플러스 마이너스 선이 자꾸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해서

이번에 다른 기기로 변경하고 싶다고 하는데 

5만원 미만 기기중에 입호흡기기 어떤게 좋나요 ?

팟시스템은 싫어하고 기성코일 사용하고 싶어하는것 같은데 가격대에서 구할수만있다면.. 리빌드 가능한 제품도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디자인도 좀 보는것 같네요 

고수님들 추천좀 부탁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라이트베이퍼님의 댓글

라이트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50.80)
회원아이콘 제가 콜드스틸+월탱크 써서 딱 5만원 조합이네요.
근데 콜스가 국내샵은 좀 비싸서 ㅠㅠㅠ 5만원 조금 넘어가요 ..
대신 월탱이 코일 하나로 1달이상을 버틸수있어서.. (0.6옴 쓰세요 꼭) 무화기는 월탱 강력추천합니다 :)

쿠그마리님의 댓글

쿠그마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2.83)
회원아이콘 모드기기는 콜드스틸이나 타겟미니에 월탱크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피코는 월탱크가 지름이 24다 보니깐 피코25말고는 월탱크를 못올리니 월탱크를 포기하신다면 피코에 노틸러스2s 조합도 괜찮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0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댓글+2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1210  21
공지 답변을 하기전에 댓글+33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34457  204
공지 질문을 하기전에 댓글+78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2933  311
195307 베놈 코일 수명 새글 득실득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68  0
195306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새글 꽃비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87  0
195305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댓글+2 새글 zee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09  0
195304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28  0
195303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힐엔토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72  0
195302 형님들 안녕하세요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2  0
19530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댓글+2 원조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77  0
195300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댓글+1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8  0
195299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댓글+2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26  0
195298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엑클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5  0
195297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댓글+5 첨부파일 Sapdo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07  0
195296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6 com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85  0
195295 액상 비린내 댓글+2 야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224  0
195294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댓글+2 든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382  0
195293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187  0
195292 인증이 안되네요 거주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07  0
195291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댓글+1 더구나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76  0
195290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3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274  0
195289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댓글+1 고농도의망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45  0
195288 오리온2프로 패널 댓글+2 엔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27  0
195287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댓글+6 카니예웨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8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