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구 리빌드좀 도와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카라구 리빌드좀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낫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11 23:02 1,503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버서커1.5는 빌드가 너무 편해서 만족하며 사용하다가
뿜이와서 도기,드바루,카이푼2019까지 전부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드바루와 카이푼 모두 빌드후 파이어버튼 누르고 흡입하면
무화기 올라오지 않고 액상이 그대로 빨리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어디가 잘못된걸까여ㅠ도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불싸질러님의 댓글

불싸질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솜양이 너무 많고 길이도 길어 보이네요 에어가 통과할 공간이 없어 보입니다, 내경이 조금더 넓은 드립팁을 사용, 에어홀을 큰거 부터 줄여가며 액빨림이 없는 단계를 맞추시는거나 흡입을 부드럽고 천천히 하는 방법도 액빨림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비엔베이프 카라플 제품소개에 리빌드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m.smartstore.naver.com/bnv/products/4491396631?NaPm=ct%3Dk0fcj7e8%7Cci%3D33957d290e25119cb1cd410141572ad9345ed9ad%7Ctr%3Dsls%7Csn%3D303245%7Chk%3Ddca659ad2dc0dd5a64702fd778beb6d23d333540

낫또님의 댓글

낫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불싸질러감사합니다 ㅠㅠ 그런데 솜양이 많으면 누수보다는 탄맛이 나지 않나요?
저는 그냥 액빨림이 아니라 입에 선명하게 줄줄 들어옵니다

불싸질러님의 댓글

불싸질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낫또공기가 지나갈 틈이 없고 솜이 많은양의 액상을 머금게되면 에홀 누수, 베이핑시에는 액빨림의 원인중에 하나가됩니다... 비엔베이프 사진 한번 보시고 비슷하게 맞춰 보세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9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03-08 이베이프

댓글24
인기글 답변을 하기전에

06-10 이베이프

댓글33
인기글 질문을 하기전에

06-10 이베이프

댓글78
새글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19:56 꽃비아

새글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12:47 zeev

댓글2
새글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06-21 원조님

댓글1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06-21 힐엔토우

형님들 안녕하세요

06-19 누늬누누

댓글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06-19 원조님

댓글2
(재업) 입호흡 팟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06-19 comki

댓글1
리빌드 유저인데 mtl rta 추천좀요

06-19 Park1

댓글2
고수님들 고농도 액상 기기는 뭐가 괜찮을까요~?

06-19 엑클렘

브이메이트 프로2 누수. 원래 있는건가요?

06-18 Sapdory

댓글5
입호흡 팟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06-17 comki

댓글6
액상 비린내

06-17 야야르

댓글2
퓨어나 합성 또는 액상 판매하는 곳 남아있을까요

06-15 든든

댓글2
오리온2 탱크 커스텀캡 어디서 사나요?

06-15 입홉본좌

인증이 안되네요

06-14 거주민

ntsc솔트와 솔트 니코틴과는 다른 것인가요?

06-13 더구나담배

댓글1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06-13 젤발말

댓글3
다들 요즘 액상 어디서 구매하세요?

06-11 고농도의망령

댓글1
오리온2프로 패널

06-10 엔도

댓글2
더 베xx 김장액상 맛 질문

06-07 카니예웨스트

댓글6
보로입문 질문쫌 드릴께요~!

06-05 엔도

댓글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