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기계랑 니코틴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전담으로간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8 13:21 76읽음본문
10년전에 전담에 빠졌을때 퓨어니코틴사서 희석해놓은것 권련형으로 넘어간후 버릴때가없어 냉동실에 나누어놨는데 다시 전담으로 넘어가려하는데 이거 쓰면안되겠죠? 전엔 코일도감고 그랬는데 너무오래전이라 기억이하나도 안나서 입호흡 기계로 넘어가려는데 기계추천쫌부탁드립니다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