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저칼륨혈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7 22:40 59읽음본문
약 5년넘게 두발식만 쓰고있는 폐호흡 유저입니다
현재 기기는 로스트베이프 테레마퀘스트 쓰고있고요
입문을 이걸로해서 쭉 이기기로만 사용하고있는데요
이번에 기기를 바꿔볼까 생각중이라 슨배임들한테 좀 여쭙고싶습니다.
1. 두발식 괜찮은 기기추천
2. 한발과 두발의 차이점이 크게 나는지(무화량, 맛표현)
3. 주로 긱베이프 서브옴탱크를 사용중인데, 좀더 밀폐감이 있어서 먼지보호가 잘되는 탱크가 있긴한지 (건설회사를 다니다보니 현장에서 주로 근무해 먼지가 많습니다 탱크 청소가 너무 빡세요 ㅠㅠ)
4. 한발식 기기를 추천한다면 어떤기종으로 입문하는게 좋은지(탱크도요 !)
부디 고수 슨배임들의 고견을 듣고싶습니다..
(실수로 자게에 작성해서 질답게시판에 재업합니당 ㅠ)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