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baadf00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6 22:38 79읽음본문
흥청망청 사치를 부리다 보니 조그마한 방주가 벌써 바닥났습니다
오프라인은 진짜 오랫만이라 사장님 상대하기도 부담스럽고
무인매장을 처음 가보려는데
2년 유예니 하는 소리를 들어서 그런데 아직 니코틴 액상도 팔고 있을까요?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