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이 들 쉬어지는 것 같습니다. 왜 이럴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숨이 들 쉬어지는 것 같습니다. 왜 이럴까요?

페이지 정보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09-12 02:36 1,454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처음에 젤로로 시작하여 최근에 발맥프로로 기기를 바꿨습니다. 젤로 필때는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 요즘 들어 숨이 다 안쉬어지고 한 50~60프로 쉬어지는거 같습니다.

시간 지나면 괜찮다가도 가끔식 의식하면 숨이 덜 쉬어지는 기분이 또 드네요..

액상은 젤로때와 똑같은 액상 사용중입니다.

저와 같은 증상을 겪으셨던 분 계신가요? 뭐 때문인지 궁금하네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전담스터디님의 댓글

전담스터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액상, 기기와 상관없는 걸로 보입니다.
천식 증상일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흡기내과 방문해 진료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조르레기님의 댓글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전담스터디답변 감사합니다! 병원 갔는데 기침과 통증은 없어서 천식은 아닌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앉아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활동을 좀 많이 하라고 하시네요 ㅎㅎ..

헤비머신건님의 댓글

헤비머신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커뮤니티사이트에 검색해보시고 같은 사례가 나오는걸 보시죠...
폐질환때문에 사건 있던건 THC이용한 사건 빼고는 베이핑때문에 단순히 숨쉬기가 힘들어졌다고 한건 못본것 같습니다...
개인 건강상 같은데 의사 진단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조르레기님의 댓글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헤비머신건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구글에 검색해서 여러 커뮤니티를 확인해 봤는데 확실한 답변이 없더라구요! 처음에는 PG 알러지인가 생각했는데 같은 액상을 피다가 갑자기 이러니까 그건 아닌 것 같아서 오전에 병원 가봤는데 제가 앉아있는 일이 많다보니 활동을 좀 늘리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또 병원에 갔다 오니까 괜찮아진 것 같기두하고 ㅋㅋㅋ 아무튼 건강을 챙겨야겠습니다!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길에서주운발라리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 아닐수도 있는데
틀리수도 있는 답변이지만 조심스럽게 말씀드려보자면
맥스프로는 흡압이 엄청 널널하게 나온 카트리지이기 때문에
저는 흡압조절 레버를 많이 줄여놓고 써야 흡입할때 100% 활용이 되더라고요...
레버가 원래 상태에 있다면 저는 흡입하기 힘듭니다 호흡이 안들어갑니다 ㅠㅠ

다들 질환관련 답변만 달아드리는데
저만 다른 주제로 달아드린거 같아 좀 그렇네요 ㅎㅎ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조르레기님의 댓글

조르레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길에서주운발라리안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말씀 해주신게 일리가 있는게 제가 젤로때도 에어홀 한칸으로 썼었고 맥프때도 처음에는 에어홀 조금만 열어놓고 폈었다가 누수 걱정돼서 최근에는 다 열어놓고 피고있거든요 말씀해주신대로 다시 조금만 열어놓고 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길에서주운발라리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조르레기저는 맥스프로 거의 막고 사용했습니다
너무ㅠ널널해서요 글써주신 선생님처럼
저도 뻑뻑하게 피우는 편이라 거의 막다싶이 베이핑
해보심이 어떠실까합니다
젤로는 원래도 에어홀이 뻑뻑한 편이라
맥스 프로에서 많이 막아야 할겁니다(다막으면 안됩니당)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베이프 이용문의는

03-08 이베이프

댓글24
인기글 답변을 하기전에

06-10 이베이프

댓글33
인기글 질문을 하기전에

06-10 이베이프

댓글78
새글 질문있습니다.!

06-27 저칼륨혈증

새글 베이프오브?? 직구 안되나요?

06-27 그랑크루

크오크usa 저렴한 곳! 아시는 형님 계실까요!

06-27 안룡하세윰

댓글1
집 근처에 무인매장 밖에 없습니다

06-26 baadf00d

댓글2
액상 거래

06-26 벼리누나

혹시 액상 거래 안되나요…???

06-26 벼리누나

댓글3
보로기기 추천해주세요!

06-26 멜롱

판매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06-25 휘바81

14년입문자입니다 입호흡리빌드기기추천부탁드립니다

06-24 설님2

댓글1
전담 입문자 질문있습니다!

06-24 성원아파트

댓글2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우드 샌딩하시는분있나요?

06-24 갈아마신다

댓글2
배치받는 액상 도움요청드립니다

06-23 asdf222

보로 싱글폐호흡 와이어 질문입니다.

06-23 물대는슈

댓글1
베놈 코일 수명

06-22 득실득ㄹ

댓글2
혹시 지금 태갈군에서 ㅇㅅ 쓰시는분 있나요?

06-22 꽃비아

혹시 ㅇㅅ거래는 금지인가요?

06-22 zeev

댓글2
18650 배터리 구매 사이트 링크좀

06-21 원조님

댓글2
누가제발좀 알려주세요

06-21 힐엔토우

형님들 안녕하세요

06-19 누늬누누

댓글1
궁금한가게 말고 가죽케이스 제작하는곳 있을까요

06-19 원조님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