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XPIN 트릭 영상입니다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채널
회원아이콘

DOXPIN 트릭 영상입니다

페이지 정보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61.146) 작성일 님이 2018년 03월 31일 03시 0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2,352 읽음

본문

역시 신선한 실내가 좋군요...
추천 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3

DOXPIN님의 댓글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6.215) 인기
회원아이콘 감정 안상하고 좋게 풀어 볼려는데 장난같나요?
본인이 원하는 방향대로 안흘러가서
답답한건 아니구요?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면 더 정확하게 말씀 해 드릴 자신 있습니다만
(사실 당사자 끼리 이야기 다 끝났는데 이걸 3자한테 이야기 할 필요성도 없다고 판단됨)

마치 정모를 협박 용도로 사용하시는듯 하는 행태가 참 뭐라 할 말이 없군요 ..; 이미 선을 한참 넘으신거 같습니다
마지막 으로 원론적인걸 말씀드리지만
당사자가 이야기 끝났는데
3자가 기분나쁘다는 이유로
사과를 강요하고 협박하는건
그 역시 이미 선을 넘는 행위구요 객관적인 판단이 안되면 주변사람들 한테 물어보세요 본인 행동의 정당성에 대해서

유로웰님의 댓글

유로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12.21) 인기
회원아이콘 정모 나오면 뭐하시려구... 분위기 상으로봐선 한판하시겟는데...
세상이 예전처럼 본능대로 살면 큰일나는 세상이 됫건만.....
요즘엔 10대도 감방 잘보내던뎅..

한줄더 추가합니다..
곧 아이디 바꾸시겟지만 바꾸시고 나서는 마음도 바꾸시길^^..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194)
회원아이콘 이분 유튜버 런업님 영상에 테일러님나왔는데 자기가 한국1위라고 “1위요ㅋㅋㅋㅋㅋㅋ제가 1위인데요?”날리고 웃으면서 무시한사람인가요?? 너무 보기 안좋았네요 ㅎㅎ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8.245)
회원아이콘 @Will저도 그런줄알았는데 전자담배갤러리? 거기에 스샷보고 너무 한심하다고 생각했네요ㅋㅋ 대놓고 무시하고 웃고...

DOXPIN님의 댓글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6.215)
회원아이콘 @해쉬테일러랑 친한 형동생 사이라 웃으며 한 이야기가 이런 해석이 나오는 군요...
테일러군이 직접 라이브에서도 웃으며 해명까지 해 주시고
당사자 간에 잘 지내고 있는데...
이런 확대해석은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웃으면서 잘 지냅시다 서로..^^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26.16)
회원아이콘 @DOXPIN와....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님은알고있자나요??
런x 유투버에 님이 “1위요?ㅋㅋㅋㅋ 저말고 또다른 1위라있나해서 웃었습니다.”
그래서 다른분들이 1위라고 할수도있지 앞에 수식어처럼 붙는말아닌가? 그냥 쿨하게 넘겨요 저분왜열폭함? 이러니까
님이 댓글로 개정색하면서 “브이갓리더가 직접심사했습니다 공신력이 더 필요한가요? 테일러도 그자리에있었습니다.근거없는 쉴드치지마세요.” 이러면서 싸우셨잖아요ㅎㅎ

테일러가 해명한게아니라 테일러 방송중에 시청자가 독스핀이 테일러무시했다고하니깐 “아또 왜그래요~ 사람들이 안친하면 싸운줄 안다니까? 저희친해요” 라고 했습니다(테일러는 님이 그렇게 싸운지 전혀모르죠ㅎㅎ그냥 단순 어그로라고 생각했기때문에)

마지막으로 본인이 진짜로 남의유투버영상에 본인이 1위라고 진지하게 싸우셨잖아요^^ 테일러가 해명한게 아니라 그런일이 진짜로 있었단걸 모르고 있는거죠^^
와.... 독스핀님이 진짜 간사하시네요?! 그 런x 유투버에 본인 1위라고 싸웠던거 다 지워놓고... 진짜 대박이네요...
전 그 댓글을 다 읽고 스샷있는데 확대해석 하지 말라뇨..?
하도 어이가없어서 댓글 남깁니다

가슴에 손을 얹고 전 일체의 거짓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DOXPIN님의 댓글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89.82)
회원아이콘 @해쉬싸우려고 했던 의도는 전혀 없이 사실에 대해서 열거 하는데 그걸 왜 싸웠다고 표현 하시는지 모르겠군요...
댓글때문에 불편하셨다면 사과드린다고 런업님께 의사를 전달드렸구요
그리고 왜 본인이 테일러인것 처럼 해석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라이브에서 댓글에 대해서 분명히 지적해서 말한건 없는것 처럼 말씀하시는 군요...
영상마다 쫒아다니면서 협동해서 악플달고 하는건 제가 눈감아 드릴 수는 있겠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까지 물타기하고 피해를 주는건 저역시 그냥 넘어 갈 수는 없어서 답변 드립니다.
건전한 베이핑 문화를 지향하면서 노력하는 분들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8.245)
회원아이콘 제가 딱 예상한대로 말씀하시네요.
싸우려는 의도는없었다. 왜 당신이 참견이냐...?

그쪽이 먼저 구지 런x님 영상 “국내베이핑트릭1인자를만나다”
이 영상에 구지 본인이 국내베이핑대회 1위라고 비웃으면서 댓글을 달았죠? 많은분들이 님한테 비난을 하니가 테일러 쉴드치지말라고 댓글을 달았죠? 그래서 더 사람들이 님한테 뭐라고했어요
님은 누가봐도 공격적인 댓글이였으니 다른분들이 뭐라 했겠죠?

님은 댓글을 삭제했구요^^
그냥 보기 안좋았다면 다른분들께 죄송합니다
한마디면 끝날입니다

찌질하게 행동하지 맙시다^^
주차장에 화재경보기 울릴수도 있으니 전자담배 피지마시구요^^
허락받았다 스프링클러 설치안돼있다 이딴소리는 안하시겠죠??

제가 마지막으로 말씀드릴께요
구지 누가 1위든아니든 그건 중요한게 아니죠^^
건전한 베이핑 문화를 위해 노력합시다

DOXPIN님의 댓글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89.82)
회원아이콘 @해쉬이야기의 본질은
당사자들이 이야기가 끝나고 잘 지내고 있는데
당사자 인것 처럼 대변하며 화내는 것이 이해가 안된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사과를 받아야할 분께 직접 사과를 하는것이 맞다고 판단되어 사과하였고
사실을 모르는 분께 사실을 말하는것이 옳다고 판단 하였습니다.
제 잘못을 인지하였다면 저는 언제든 사과를 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지금 요구하고 계시는 사과해야할 대상이 누군지 명확하지가 않아 보입니다.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194)
회원아이콘 @DOXPIN뭐라고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제 댓글좀 제대로 읽어요.. 본인이 듣고싶은것만 듣고 읽고싶은것만 골라 읽지말고요
님이 이해하고싶은대로 머리속에서 바꿔서 생각해버리네요?
제가 지적한 행동은 하나도 생각안하네요ㅋㅋ
ㅋㅋㅋ본인은 사건의 내막알고 있잖아요^^
진짜사소한일인데 간사하게 행동하는 생쥐같은 독스핀님
꼴보기 싫습니다

어찌보면 주위에 모두가 싫어하는 말이안통하는 그런부류의 사람이라고 생각되기도 하네요...

DOXPIN님의 댓글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61.146)
회원아이콘 @해쉬정중하게 말해도 못알아 들으시고 추측성 인신공격성 비하 발언도 자꾸 사용하시면 이미 정상적인 대화는 아닙니다.

사건 당사자가 직접 이야기해도 정보를 마음대로 편집하고 해석하고 무조건 적인 비난을 하는게 올바른 대화인가요?

지금 상황 이해하기 쉽게 예를들면

빅뱅 팬미팅자리에서 대성이가 장난치다가 승리를 놀렸어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사과하고 승리도 괜찮아 졌어요. 그런데 승리 빠순이가 갑자기 개빡쳐서 대성이한테 승리팬클럽에서 사과를 요구 하면서 화난 이유는
"우리가 기분 나빳다" "그렇게 무례하게 장난 칠수있냐"
"그때 말 너무 심하게 했어요 간사하네"
"그런 장난친 의도가 뭐예요 본인은 알고 있잖아요"
라며 승리 빠순이는 무조건 적인 비난과 인신공격성 발언을 사용하며 열폭하구요 하지만 대성이는 친절하게 이야기를 들어주며 대답을 해주는데 말이 안통해서 더이상 대화를 할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습니다.
딱 이런 상황이네요. 다른점이 있나요?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26.66)
회원아이콘 진짜 대단합니다 독스핀님.... 사건의 전후과정 이용해서
교묘하게 자신한테 유리하게 바꾸는게 너무 간사합니다!

결국 장난이였다는거네요?ㅎㅎ빠순이들이 열폭했다구요?
그럼 디시인사이드 전자담배 갤러리 독스핀치고 검색해보세요
그 댓글들이 님한텐 그냥 빠순이들로 밖에 해석이안되나봐요??
님이 댓글단스샷을 보고 전갤의 다른분들이 욕하고 님이 찐따라고 하는데 그분들도 테일러빠순이여서 그렇게 열폭한건가요?!

본인이 구지 저말고 또 누가있나요??ㅋㅋㅋ
제가 대한민국 최초 베이핑대회 1위입니다만... 이러면서
먼저 참견하고 그걸 왜그렇게 받아들이냐 테일러쉴드치냐
하고 많은 사람들이 욕하니가 댓글지우고... 결국장난입니다?

와 진짜 대단합니다...!!!
절대 자기는 장난이였다고 말만하고 그걸 비난하는 사람들을
빠순이 취급하는... 님은 답이없네요...

DOXPIN님의 댓글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61.146)
회원아이콘 @해쉬디시전담갤 글은 전후 내용 다 자르고 스샷 편집해서 사실과 다르게 답변한 리플은 삭제하고 본인들이 원하는 정보로 만들어뒀던데 그게 팩트인가요?
중요한건 유튜브 댓글 역시 사실과 매우 동떨어 져있고 테일러 한국에 없었는둥 추측성만 존재 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뭐 거의 소설이었습니다. 제 바로 옆에 당사자가 있는데 댓글엔 없다네요?
당사자끼리 같이 있었는데 이런 소설을 생성하는지도 모르겠고 그걸 믿고 이야기 하면서 근거라고 제시하는 행위 자체가 매우 신뢰도 떨어지는 행동인거 같습니다.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26.30)
회원아이콘 왜 빠순이라고 해석하냐는 말은 그냥 안읽으시나봐요ㅋㅋ
전 이제 님의 얌체같은 해석에 두손두발다들었습니다...

님이 첫번째로 댓글달때 전후과정포함해서 이유, 상황까지
포함해서 달았나요?

왜 본인이 듣고싶은대로 듣냐구요ㅋㅋ
테일러가 한국에 없었다는 추측성 댓글에도 소설쓰지말라고 하다니... 진짜 꼰대네요 꼰대... 그게 중요해요?
1위가 그렇게 남들(님은빠순이라고만생각)과 댓글로 싸울만큼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103.249)
회원아이콘 @DOXPIN아닙니다^^ 트릭에 대해1도 관심없습니다

불리한말만 회피하지마시고
장난이였다면 왜 수많은 사람들이 님을 비난했는지
생각해보세요. 대처도 두번 생각하고 하시고요!!
그냥 빠순이들의 인신공격이다라고 말도안되는
상상하지마시구요!

님같은 부류의 사람들은 무슨말을해도 안통해요
그냥 계속 그렇게 사세요..!!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194)
회원아이콘 @DOXPIN독스핀님아 한다리건너면 다아는데 님 제 앞에서 제눈 보면서 이렇게 장난식으로 말할수있어요??ㅋㅋㅋㅋ 정모나올래요??

DOXPIN님의 댓글

DOXP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6.215)
회원아이콘 @해쉬감정 안상하고 좋게 풀어 볼려는데 장난같나요?
본인이 원하는 방향대로 안흘러가서
답답한건 아니구요?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면 더 정확하게 말씀 해 드릴 자신 있습니다만
(사실 당사자 끼리 이야기 다 끝났는데 이걸 3자한테 이야기 할 필요성도 없다고 판단됨)

마치 정모를 협박 용도로 사용하시는듯 하는 행태가 참 뭐라 할 말이 없군요 ..; 이미 선을 한참 넘으신거 같습니다
마지막 으로 원론적인걸 말씀드리지만
당사자가 이야기 끝났는데
3자가 기분나쁘다는 이유로
사과를 강요하고 협박하는건
그 역시 이미 선을 넘는 행위구요 객관적인 판단이 안되면 주변사람들 한테 물어보세요 본인 행동의 정당성에 대해서

궁금해헌이님의 댓글

궁금해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2.53)
회원아이콘 넷상에서 그만 싸우시고 정모에서 다같이 있는 상황에서 이야기를 하시죠?
사람도 없는 베이핑문화인데 만나면 눈보고 말못한다는 말하시지마시고
당당하신분이시면 정모 나오세요~

유로웰님의 댓글

유로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12.21)
회원아이콘 정모 나오면 뭐하시려구... 분위기 상으로봐선 한판하시겟는데...
세상이 예전처럼 본능대로 살면 큰일나는 세상이 됫건만.....
요즘엔 10대도 감방 잘보내던뎅..

한줄더 추가합니다..
곧 아이디 바꾸시겟지만 바꾸시고 나서는 마음도 바꾸시길^^..

부루루님의 댓글

부루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58.239)
회원아이콘 세상에 다양한 인간들이 있다고 늘 생각하며 살지만 가끔씩 신선하게 등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루인생에 크나큰 웃음을 주셔서요. 사람은 자고로 낄끼빠빠를 실천하면서 사는게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독스핀님 테일러님 모두 개의치 마시고, 즐거운 베이핑 문화를 이끌어주세요

KooolBlue님의 댓글

KooolBlu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4.101)
회원아이콘 ㅋㅋㅋㅋ 간만에 웃고가네요....

네스티 행사 당일날 그 누구보다 독스핀님, 테일러군을 포함해 몇분의 유튜버분들와 오랜시간동안 만나고 많은 이야기를 듣고 나누고 온 사람으로서 독스핀님, 테일러군 두분다 그정도 장난은 충분히 하고 놀만한 친분있으신 분들이었고 유튜브 댓글도 장난스럽게 보고 웃어 넘기고 말았는데 참나...

암튼 테일러야 좋겠다!  팬분들께서 아~~~~주 테일러를 좋아하는구나... 좀만 더 좋아하면 헐겠다 헐겠어 ㅋ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194)
회원아이콘 다들 독스핀이 첨부터 괜히 남의유투버영상에 와서
꼰대마냥 비웃고 그걸뭐라하는 다른분들이랑
댓글로 치졸하게 싸우는걸 보고오세요^^
진짜 찌질했습니다
그걸또 저렇게 빠순이취급하는게 더 간사하구요

감정안상하고 기분좋게 풀어보려고 했다고요?ㅋㅋ
그건 님 생각이구요. 결국 님은 절대 깨닫지 못합니다
자기가하면 무조건 장난이고 상대방이 장난으로 안받아들여도
자기는 장난이였다. 님같은 분들이 정신승리, 자기합리화하는 전형적인 부류입니다ㅋㅋ

결국처음이랑 똑같네요ㅋㅋㅋ
괜히 남의영상에 꼰대마냥 “제가 대한민국에서 처음열린대회에서
1등했는데 다른 1등이 또있었나보군요?ㅋㅋㅋ그래서 웃었습니다”이것도 이것도 님은 장난이였죠?


근데 왜 저포함 다들 그 댓글에 많은 비난을했을까요??
그냥 빠순이들의 행동이에요?ㅋㅋㅋ

KooolBlue님의 댓글

KooolBlu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4.101)
회원아이콘 @해쉬“제가 대한민국에서 처음열린대회에서 1등했는데 다른 1등이 또있었나보군요?ㅋㅋㅋ그래서 웃었습니다”
제가 보기엔 충분히 장난스럽게 말씀하신것 처럼 보입니다만...
저는 "괜히 남의영상에 꼰대마냥" 이라는 글쓴이의 생각에 집중할수 밖에 없네요... 그렇게 처음부터 삐뚤어진 시각으로 바라본다면 뭔들 제대로 보일리가 없죠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194)
회원아이콘 @KooolBlue스샷보고오세요... 댓글로 다른분들이 그렇게말할수도 있지 왜 저럼? 이러니까 “브이갓팀리더인 누가누가 심사했습니다. 공신력있는 대회입니다. 테일러쉴드치지마세요. 쫌 알고말하세요” 이렇게 말했네요...

이건 장난이 아닌것 같습니다만.. 장난이였다면 다른댓글에도 장난식으로 대처해야지 그렇게 여러명과 진지하게 대처했어야 했을까요?

taylor909님의 댓글

taylor90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2.224)
회원아이콘 우리 서로 서로 사이 좋게 지네요~! 베이핑 씬도 작은데 누가 잘했고 못했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다 같이 호흥 하고 박수를 처줘야지 베이핑 문화도 활성화 되고 커지는 법이죠.. 오해 없이 당사자간에 잘지내고 있어요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194)
회원아이콘 @taylor909테일러님 불편을 드렸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테일러님의 열렬한팬도 아니고 런업님의 팬도아닌
그냥 가끔 뒹굴뒹굴하면서 유투브즐겨보는 구독자입니다.

테일러님 나온다른 유투버영상에 독스핀님이
괜히 본인이 1위라고 다른구독자분들이랑 댓글로
싸우는걸봤는데 그걸또 교묘하게
“테일러랑이야기한게 웃으면서 이야기한게
이런 해석이나오나보네요”
저렇게 교묘하게 바꿔서 말하니까 제가 어이가없어서 보기안좋아다고하니 자기합리화해버리네요..
독스핀이라는사람이 너무 얍삽하게 대처해서
이렇게 된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테일러님 불편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KooolBlue님의 댓글

KooolBlu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5.78)
회원아이콘 @해쉬언급하신 디시인사이드 전자담배갤러리의 독스핀님 관련글은 이미 알고있었습니다만...
혹시나 제가 아는 포스트 말고도 다른 포스트가 있었나 했었는데 뭐... 다시 찾아봐도 없네요.

제가 보기엔 해쉬님은 "내가 좋아하는 테일러야말로 no.1 베이프 트릭커인데 왜 괜히 당신이 튀어나와서 테일러가 1등이 아니라고 얘기하는거야! 지가 1등이랍시고 자랑할려는거 보니 완전 꼰대구만"이라고 들리는것 같네요

테일러군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일 행사에도 참석하지 못했으니 아쉽지만 1등이고 나발이고 언제 있을지도 모를 다음 트릭대회서의 멋진 모습을 기약해야겠죠
(개인적으로도 테일러군의 트릭 퍼포먼스...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테일러군이 불편한건 죄송한 일이고... 본인께서 불편한 독스핀님을 제외하고서라도 다른 유저분들이 불편해 하는거 전혀 개의치 않으신가 봅니다.

하... 암튼 이제 그만 하셨으면 좋겠네요.
모두모두 아까운 시간 열내지 마시고 이런 뻘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안전하고 즐겁게 베이핑 즐기시길 바랍니다.

해쉬님의 댓글

해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5.194)
회원아이콘 @KooolBlue테일러팬아닙니다..ㅎㅎ 하지만 3자가 보기에 충분히 그렇게
보였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블루님 포함해서
다른분들께 괜히 여기서 피해끼친점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독스핀님처럼 인정안하고 그냥 빠순이들이 말을
못알아먹는다고 말하고, 테일러가 아닌 다른 유투버 구독자들과분쟁을 벌여놓로 테일러랑 웃으면서 한이야기인데 왜그러냐?
라는 거짓말은 안하겠습니다^^

독스핀님 소중한시간 뺏어서 죄송합니다!!
만나면 인사나하죠ㅋㅋ

채널 목록

전체 1,8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