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허브 베이퍼라이져로 베이핑 성공했습니다 > 궐련형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궐련형갤러리
회원아이콘

드라이허브 베이퍼라이져로 베이핑 성공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Jef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5.117) 작성일 님이 2018년 10월 19일 03시 1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834 읽음

첨부파일

본문

요즘 아이코스로 갈아타고나서
이베이프에 들어오질 않았었는데 생각만 하던
드라이허브 베이퍼라이저로 연초 베이핑에 성공했습니다.
연초+수분+글리세린+향료 컴비네이션이 히츠인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계실겁니다.
물론 정체불명의 섬유에 미세분말로 가공한 담배가루를 구아검으로 정착시켜 롤 형상으로 가공하는 과정이 추가되긴 하지만, 꼭 아이코스 기기를 고집하지 않는다면 아아아아주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궐련형 전담을 피울 수 있게됩니다.
저는 줄루로 유명한 팍스랩의 팍스3 베이퍼라이져를 사용했습니다.
저렴한 배이퍼라이져를 사용해봤을 때 플라스틱 타는 맛을 느끼고 난 후 성능이 괜찮은 드라이허브 베이퍼라이져를 찾다보니 다빈치 아이큐와 팍스3으로 좁혀지더군요.
고민끝에 예쁜 팍스3로 결정하고 며칠 전 택배 수령했습니다
$149.9로 관세도 물지 않는 착한 가격!
1키로에 몇만원 하는 수제담배라 칭하는 담뱃잎에 물 몇방울과 글리세린 한 방울 + TFA 쿨라다를 사용해 히츠블루와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글리세린 비율을 늘릴 경우 무화량은 일반 전자담배와 흡사하나 글리새린 맛이 너무 강해 무화량을 포기하고 맛을 선택했습니다.
요 한달간은 제가 상당히 바쁜 관계로 최적의 글리세린 비율에 대한 연구는 하지 못하지만, 건조중량 1그램의 분쇄된 담뱃잎에 글리세린 한두방울+ 물 두세방울+ 원하시는 향료 첨가해 베이핑 하시면 괜찮을 듯 싶습니다. 추후에 정확한 비율을 찾아 공개할 예정입니다만 한달공안 다른 분들도 제 경험을 참고삼아 각자 취향에 맞게 사용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추천 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Jeff님의 댓글

Jef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5.117)
회원아이콘 구글링 해보니 파이프연초로 베이핑하는 양형들도 몇몇 보이던데
저는 500그람짜리 담뱃잎 다 피우는데만 몇달은 걸릴 거 같습니다.
집에 남아있는 향료들 이것저것 섞어가면서 신나게 베이핑해야겠습니다.
저는 드라이허브 베이퍼라이져가 최종 정착지인거같네요 :)

Jeff님의 댓글

Jef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5.117)
회원아이콘 @NODE일반 연초는 전체 중량에서 18%정도의 수분을 함유하고있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연초 피우기 전과 후의 무게를 측정해봤을 때 대략 18%의 수분과 10%의 글리세린 비율을 맞추면 괜찮겠다는 계산이 나오긴 하나 저도 이 비율을 따라 만든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Jeff님의 댓글

Jef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5.117)
회원아이콘 @양고기팍스를 피다가 아이코스를 펴보면 아이코스에서 오히려 꼬랑내같은게 나더라구요. 첨가제때문인듯 합니다. 찐내는 멘솔로 잡아조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멘솔로 잡았습니다

당근조아님의 댓글

당근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10.138)
회원아이콘 오~ 이 제품 사용하시네요. 미국에선 유명한제품 몇가지가 있는데 팍스,다빈치 두 제품이 상위권이고 배터리교체용 제품 및 중저가 제품들이 있던데 기기는 구매해도 건조 허브는 아마존은 배송불가...
(그외 미국 사이트 검색해봤는데 찾기가 어렵네요.) 

유튜브 보면 전용 허브 및 다양한 식용 tea 제품들을 넣고 사용후기들을 보여 주던데 괜찮은것 같네요.
추후에 사용 후기좀 작성해 주세요~ 

연초->액상->찌는 스틱->건조 허브 단계로 진행중이긴 한데
전 초보 단계라 우선 드라이 허브 코일을 장착하는 무화기를 구매후 간간히 사용중인데
온도를 조절 전용 제품이 아니라서 이건 일반연초 피는것 처럼 좀 강하네요. 
(연초 및 궐련 스틱을 허브 그라인더에 갈고 챔버에 넣고 코일로 태우는 방식)
-> 첫 구매 할때 이거 말고 중저가 스눕독 G Pen Elite 사용했으면 어떤 느낌인지 알것 같네요

드라이 허브 및 롤링용 타바코를 직구(직배송 또는 배대지)이용 가능한곳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궐련형갤러리 목록

전체 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