뢸로 패션쇼 > 포토

사이트 내 전체검색


포토
회원아이콘

기기 | 뢸로 패션쇼

페이지 정보

꼼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11-19 20:50 2,163읽음

본문

뢸로에 이쁜 무화기기 뭘까?

 

1. HAZE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0_2416.jpg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4520_8295.jpg
 

2. SUBTANK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0_8635.jpg 

3. 벨로시티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1_498.jpg 

 

4. 미니슈퍼탱크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1_9204.jpg 

 

5. OBS 크리우스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2_3062.jpg 

6. 크라운탱크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3_2481.jpg 

7. KS-RTA(가습기)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3_4813.jpg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3_9.jpg 

8. 슈퍼탱크 KS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4_3972.jpg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394_7244.jpg 

9. X-Tank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785_3977.jpg
ee29053ed0ee2ccaa59c0bc1a8fefeb2_1447933434_8593.jpg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3

꼼탱이님의 댓글

꼼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만두집아들벤티 두마리 갖고 있다가
넘 커서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그리고 30미리 다른 무회기가 있어 껴봤는데
역쉬 만두집아드님 말씀대로 앞으로 툭~ 튀어 나오네요

이제그만님의 댓글

이제그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꼼탱이고와트로 지지니깐 액상 주입을 너무 자주해서
저도 xtank4.0 하나 들여야겠습니다.
슈탱미니만 그렇고 다른 무화기들은 괜찮은거 같스니다.
슈탱미니가 좀 많이 가리는거 같습니다.(코일이 그런가요?)

포토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