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 첨 써보는데, 좋긴 좋네요.
페이지 정보
MAS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6-06-27 18:20 204읽음본문

보로만 주로 하다가 모드도 눈에 좀 들어와서
큰맘 먹고 하나 데려왔는데,
다들 로팬 로팬 하는 이유가 있네요.
그립감 좋고, 적당히 묵직하고,
무화기 장착 방식도 특이하고~
보로에 부틀, 모드에 로팬 쭉 소장각입니다.
날씨 많이 덥네요, 더워 조심하시고 모두 즐베 하시길.
추천 0
댓글 4건
경산베이퍼님의 댓글
|
|
커넥터 하나만으로도 완성형이죠 |
MASIN님의 댓글
|
|
@경산베이퍼이런 방식의 모드는 첨 써봐서 참 신박합니다 👍 |
HKcompany님의 댓글
|
|
커넥터 참 편하죠 ㅎㅎ
게다가 그립감이 진짜 너무좋습니다 근데 좀 무거운건 단점이긴해요..ㅋㅋ |
MASIN님의 댓글
|
|
@HKcompany커넥터는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
전 묵직한게 나쁘지 않아서 좋은데, 외출 나갈땐 좀 조심해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