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밤(입홉) 액상 공구 탑승하실분 계실까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펀치밤(입홉) 액상 공구 탑승하실분 계실까여?

페이지 정보

에이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235.197) 작성일 님이 2026년 06월 03일 16시 5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22 읽음

본문

아는 샵 사장님께 부탁해서 액상값인상 때문에 

많이 구매했더니 좀 질려서 제꺼 소진할겸…

요즘 인터넷 구매도 막혀서 싸게 사실분들 추천 드립니다.

수요가 좀 있다면 다른 액상도 한번 알아봐 드리겠습니다.

(당장 액상문의는 받지 않아용…)

쪽지 주시면 되구요…

010-5354-0509 문자 주셔도 됩니다.

샵에서 파는 정품액상이구여 당연히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 아닙니다.

구매하실때 유통기한 알려달라구 하셔도 되구요.

 

가격은 병당 1만2천원이며, 다섯개이상부터 가능하십니다.

택배비는 무조건 착불 4천원 입니다.

 

본인은 업자가 아닙니다.

회원님들이 저렴하게 구매하시라고 도와드릴뿐…

다른 어떠한 의도도 없습니다.

추천 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소방공무원님의 댓글

소방공무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7.80)
회원아이콘 전자담배로금연하자 <---카폐명

저기 가입하시고 액상문의 하시면 전담샵 사장님들 쪽지 주던데요.낱개 9500원부터 10000원(5+1)까지 액상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택배비!!! 보통 5만이상 무배해주시고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5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495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086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440  123
224951 안녕하세요~ 초보 인사올립니다 댓글+1 새글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5  0
224950 가입인사 댓글+1 새글 odim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57  0
224949 먹튀 (베이비미) 조심하세요 댓글+3 전담스터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92  2
224948 가입인사 댓글+1 고냥저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90  0
224947 형님들 인사박습니다 댓글+1 나하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10  0
224946 입호흡 기기 추천해주십쇼 댓글+1 qqn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9 170  0
224945 새로 가입했습니다 댓글+1 루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9 136  0
224944 레이저 보로기기 쓰신분들 후기가 궁금합니다 댓글+1 비글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8 237  0
224943 틴더 웨이브 쓰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6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8 282  0
224942 더베이퍼 향료 가격 인상되었던가요? 댓글+1 하얀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8 312  0
224941 미친 가성비 전담. 첨부파일 멍멍아밥묵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56  1
224940 그랜드 마스터 유사 액상 추천해주세여 댓글+4 소방공무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24  0
열람중 펀치밤(입홉) 액상 공구 탑승하실분 계실까여? 댓글+5 첨부파일 에이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623  3
224938 안녕하세요! 댓글+1 동수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29  0
224937 말론 0.4옴 액상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1 던얼리버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19  0
224936 안녕하세요 댓글+1 사라리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187  0
224935 말론S 주말동안 사용해봤습니다 첨부파일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536  1
224934 카디날 바닐라와 비슷한 액상 있을까요? 딥상어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1 271  0
224933 알리 6/1 쿨한 JUNE 세일 할인코드 첨부파일 용누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1 339  1
224932 말론 이랑 젤로 크리스탈 중에 어떤걸 구매해야할까요? 댓글+4 우주임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517  0
224931 하복se 교환해야할까요 댓글+1 ekafls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25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