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바 아이스킹 25000 랑 비슷한 걸 구하려면 어떤 식으로 구매해야 할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엘프바 아이스킹 25000 랑 비슷한 걸 구하려면 어떤 식으로 구매해야 할까…

페이지 정보

wert92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8.193) 작성일 님이 2026년 05월 10일 03시 5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582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최근 엘프바 아이스킹 25000으로 전자담배에 입문해서 사용 중인데, 계속 쓰다 보니 일회용보다는 기기+액상 조합으로 넘어가는 게 나을 것 같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이 커뮤니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엘프바 아이스킹 5단계로 설정해 사용 중이고, 맛 자체보다는 그 단계에서 느껴지는 강한 쿨링감과 타격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비슷한 느낌으로 기기를 맞춰보려면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몰라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1. 아이스킹 5단계 사용 시 느껴지는 특유의 쿨링감은 담배 기기 성능에 따라 차이가 큰 편인지, 아니면 액상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구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저는 입호흡을 한 후 들이마시는데, 실제로는  머금어 천천히 들이 마시는 속담배 스타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입호흡 액상을 사용하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폐호흡 액상 쪽이 더 잘 맞을까요?

     

  3. 혹시 아이스킹 25000과 최대한 비슷한 느낌으로 넘어가기 좋은 기기나 액상 조합이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현재 샤인머스캣과 포도 체리 사용 중입니다.

 

현재 구매 생각 중인 전자담배 기기는 말론입니다!  전자담배 입문한 지 얼마 안 돼서 용어도 아직 익숙하지 않고 많이 부족합니다. 질문이 많지만 한 번 읽어보시고 도움 주실 수 있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게시판에 작성했는데 자유게시판으로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왜 그런 건지 이유를 모르겠는데 혹여 잘못 이용을 했다면 죄송합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완료님의 댓글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73.133)
회원아이콘 1. 액상따라 차이가 큽니다 액상만 잘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 입호흡이요
3. 말론 나쁘지 않습니다

변. 액상은 종류가 어마무시하게많아서 추천드리기가힘드네요
과멘 종류 액상으로 찾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설진님의 댓글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38.238)
회원아이콘 말론이 다 괜찮은데 팟 수명이 좀 짧은 게 단점이라.. 아스몬 하이는 어떠실까요 팟값은 500원 비싸지만 기기값은 쪼꼼 더 저렴했던 거 같아요 멘솔 꽤 있는 액상 위주로 시연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5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495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086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440  123
224951 안녕하세요~ 초보 인사올립니다 댓글+1 새글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66  0
224950 가입인사 댓글+1 새글 odim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1 57  0
224949 먹튀 (베이비미) 조심하세요 댓글+3 전담스터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292  2
224948 가입인사 댓글+1 고냥저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90  0
224947 형님들 인사박습니다 댓글+1 나하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11  0
224946 입호흡 기기 추천해주십쇼 댓글+1 qqn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9 170  0
224945 새로 가입했습니다 댓글+1 루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9 136  0
224944 레이저 보로기기 쓰신분들 후기가 궁금합니다 댓글+1 비글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8 237  0
224943 틴더 웨이브 쓰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6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8 282  0
224942 더베이퍼 향료 가격 인상되었던가요? 댓글+1 하얀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8 312  0
224941 미친 가성비 전담. 첨부파일 멍멍아밥묵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7 556  1
224940 그랜드 마스터 유사 액상 추천해주세여 댓글+4 소방공무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4 424  0
224939 펀치밤(입홉) 액상 공구 탑승하실분 계실까여? 댓글+5 첨부파일 에이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623  3
224938 안녕하세요! 댓글+1 동수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229  0
224937 말론 0.4옴 액상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1 던얼리버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3 319  0
224936 안녕하세요 댓글+1 사라리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2 187  0
224935 말론S 주말동안 사용해봤습니다 첨부파일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1 536  1
224934 카디날 바닐라와 비슷한 액상 있을까요? 딥상어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1 271  0
224933 알리 6/1 쿨한 JUNE 세일 할인코드 첨부파일 용누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1 339  1
224932 말론 이랑 젤로 크리스탈 중에 어떤걸 구매해야할까요? 댓글+4 우주임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517  0
224931 하복se 교환해야할까요 댓글+1 ekafls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30 25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