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전원이 안켜지는지 몰겠넹…
본문
긱베이프 이지스 솔로3 쓰는중인데 2달방치하고 쓰려니까 전원이 안들어옴.. 충전하려 해도 디스플레이가 안들어옴 고장이겠죠? 스트레스 받네요 ㅋㅋㅋ 또 사기 귀찮은데.. 그리고 배터리는 내장형배터리 버전 입니다
추천 0
댓글 8건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
1. 18650 배터리 전용 충전기를 사용해보셨나요?
2. 기기에 다른 배터리를 체결해보셨을까요? 3. 구글에 이런 증상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숙지하셨을까요? 4. 배터리 방향을 맞게 체결하셨을까요? 5. 기기 내부에 문제점이 없는지 확인해보셨을까요? |
도잉잉님의 댓글

![]() |
@길에서주운발라리안아 이게 내장형 배터리로 산거라 ㅠㅠ 답이없네요 할수있는게 충전기선 바꾸면서 해보는건데 해도 안되네요 |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
@도잉잉내장형 모델 같은 경우
구매한 오프라인 매장에 문의 하시면 사용자 과실이 아닌 이상 교환및 A/S 처리 해주실겁니다~! 사용자 과실에 해당하는 경우 1.누수 2.파손 3.침수 |
도잉잉님의 댓글

![]() |
@길에서주운발라리안인터넷으로 산거면 교환이나 as가 안되겠죠? 작년에 산건데 |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
@도잉잉매장마다 A/S 정책이 다르긴 한데
보통은 3~6개월이긴합니다 인터넷을 산것도 해당 판매점에 문의하면 알려줄겁니다 하지만 제품 구매할때 적혀있었다면 더더욱 불리해질겁니다 안적혀 있다면 들이박아볼만 합니다 보통은 샵에서 받아줍니다 진상짓 하면 됩니다 저의샵 손님처럼 박스를 던지시고 소리지르고 소비자고발원에 고소한다고 하세요~! 그러면 꼬리 내릴겁니다 (저라면 매장 찾아가서 똥쌉니다) |
도잉잉님의 댓글

![]() |
@길에서주운발라리안만약에 인터넷에서 산데면 전화로 문의해야할까요? 샵은 제가 어딘지도 모르고 안가봤어서 온라인으로만 as 받아볼수있을까요? |
도잉잉님의 댓글

![]() |
@길에서주운발라리안기기를 제가 산게 아니라 선물 받은거라 만약에 어디샵인지 못찾으면 as는 답 없겠죠? |
길에서주운발라리안님의 댓글

|
@도잉잉맞습니다
보통은 구매한 지점에다가 문의하라고 도매처는 말합니다 사정사정해도 안해줄겁니다 선물로 사주신 분에게 물어보는 방법뿐입니다 제일 쉬운건 새로 구매하는겁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