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팔렘 검거 2탄 하나더 남았죠?(종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되팔렘 검거 2탄 하나더 남았죠?(종료)

페이지 정보

Iam신뢰에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92.163) 작성일 님이 2023년 11월 29일 11시 2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486 읽음

본문

이베이프의 빠른대처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 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3

끼끼언니님의 댓글

끼끼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81.236)
회원아이콘 아이디 두개로 다중참여 몇명은 늘 있습니다 ㅋㅋㅋ 제가 잡은거만 네분인데 뭐 아직도 활동 잘 하고 나눔도 잘 받고 있습니다. 신고해도 처리가 안되더라고요...

Iam신뢰에요님의 댓글

Iam신뢰에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92.163)
회원아이콘 @끼끼언니이베이프에서 처리가 안되면 공론화시키면 되지않을까요? 저도 이번계기로 심심할때 마다 찾아볼것 같아요..댓글 감사합니다

이상한행복님의 댓글

이상한행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36.190)
회원아이콘 신뢰님 딴 이야기지만, 검은색 바탕 테두리 만들고 이미지 파일로 올리는것 어떻게 만드나요?
나눔 후기 쓸때마다 저렇게 깔끔 하게 올리시는분들 부러워서요 ㅎㅎ;;

촤하하하님의 댓글

촤하하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22.132)
회원아이콘 엠비덱스 저 분이 이중계정이라는거죠?ㄷㄷ
본인은 아닌척 다른 되팔이 잡을땐 언제고ㅋㅋㅋ
참 별의별 사람 다있네요...ㅎㅎ
검거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Iam신뢰에요님의 댓글

Iam신뢰에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46.135)
회원아이콘 @촤하하하정확한건 다중계정이벤트참여,나눔받은기기 되팔이한겁니다 저도 나눔되팔렘만 올릴려다 귀염둥이애기곰 판매글이 제가 수집한 자료사진이랑 일치해서 ip주소 보고 애기곰 아이디 검색해보니 다중참여  혐의가 있더라구요..깔끔한 1타2피였습니다.고맙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7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69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62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16  123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새글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7 47  0
224973 슬퍼요 댓글+1 새글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29  0
224972 발맥프 고장 새글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61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2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0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39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2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351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70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20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92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5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67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13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53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88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81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49  1
224959 젤로맥스 질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47  0
224958 무화기 하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70  0
224957 가입인사합니다 댓글+1 말랑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179  0
224956 완벽한 무니코틴 이씨엠이용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501  0
224955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5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92  0
224954 코일이 타서 바꿧더니 댓글+1 전린이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2 36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