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3] 노이스 앤디스 초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내돈내산3] 노이스 앤디스 초코!!!

페이지 정보

lsw800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50.114) 작성일 님이 2023년 09월 19일 11시 4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241 읽음

본문

27308ff365c9c778e086ff74cb21e6ad_1695090075_7535.jpg

노이스 금귤이에 이어 이번엔 노이스 앤디스 초코!! 도전해봤습니다.


디저트 액상은 처음 도전하는거라 다른 게시물을 찾아보니 디저트류는 목 긁음이 심하다하여


높은 코일을 사용하라 하더라구요. 바로 발맥 1.0코일을 주문햇죠...


1.0코일에 장착하여 베이핑을 했는데


목긁음 하나도 없고 너무 부드러운 은은한 민트초코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0.6코일에 길들여져 있던 저는 바로 결심했습니다.


이건 나에게 맞지 않아!!! 진하게 가자!!! 바로 0.6코일로 교체!!!


0.6코일은 너무 진했습니다;;;


0.8코일은 없어서 베이핑 해보지 못했지만 제 입맛엔 0.8코일이 적당할듯 싶네요.


다른 게시물에도 앤디스초코는 호불호가 갈릴거 같다고들 하시던데


베이핑 해본 결과 제 생각도 그렇습니다.


디저트류라서 쿨링감은 약하지만 민트초코 맛은 확실합니다!


민트 좋아하시는분들 꼭 도전해보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8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9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8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 35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1 71  0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0 70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2 67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3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9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7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58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3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7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21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4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42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3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47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02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5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9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33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2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