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보다 배꼽이 커져버린 클론 kbr-s...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배보다 배꼽이 커져버린 클론 kbr-s...

페이지 정보

복숭아고로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35.183) 작성일 님이 2022년 11월 25일 17시 1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631 읽음

본문

kbr-s는 클론으로 어찌저찌 구했으나

컨트롤 패널은... 예.... 클론이 있을리가 없죠...ㅠㅠ


결국 컨트롤 본진에 가서 주문을 했지만

첫 녀석은 분실되었고 그 와중에 스웨이는 연락이 안되어서

자게에서 한 번 헤프닝이 있었습니다...ㅠ


다행스럽게도 그 이후로 스웨이는 다시 만들어서 보내준다고 답을 해줬고

드디어 오늘 패널을 받았습니다 ㅠㅠ!!


제가 처음에 구하려했던 녀석은 오른손의 녀석이었지만

제가 가진 왼손에 든 녀석도 기분좋게 마음에 드는게 

애정이 생길것 같습니다


보로기기는 딱 하나만 운용하자... 라는 결심으로

컨트롤 패널을 주문했고 오늘 드디어 받았으니..

하... 감동입니다 ㅠㅠ


패널 도착 후 장착하려다 보니 안맞아서 당황했었는데

도움 주신 로쑤킹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긴글 읽어주신 것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베이핑 취미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복숭아고로케님의 댓글

복숭아고로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35.183)
회원아이콘 @대구액상도둑ㅎㅎ...ㅎㅎㅎ.....
누수나 결로 관리가 쉬울것 같은 미션 아스트로 클론으로
딱 하나만 더 가져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게.... ㅎㅎ...ㅎ....ㅎ..
고민입니다 ㅠ

복숭아고로케님의 댓글

복숭아고로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35.183)
회원아이콘 @변요딱 하나만 더...
그리고 딱 하나만 더...
마지막으로 딱 하나만 더....
그렇게 점점 하나씩 늘어가는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ㅎㅎ...^^;;;

베어쥬스님의 댓글

베어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76.72)
회원아이콘 어... 여기서 끝날거라는 착각에 빠져 계시군요 ㅋㅋㅋ
눈한번 깜박 하시면 눈앞에 기기가 한 3대는 더 있을거에요 
(경험담)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5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202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61  123
224985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댓글+2 새글 사틴블랙호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4 152  0
224984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새글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47  1
224983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13  0
224982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40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40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75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14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6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4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4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94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99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64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63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6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825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12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602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38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4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7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5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