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보다 배꼽이 커져버린 클론 kbr-s...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배보다 배꼽이 커져버린 클론 kbr-s...

페이지 정보

복숭아고로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11-25 17:17 1,630읽음

본문

kbr-s는 클론으로 어찌저찌 구했으나

컨트롤 패널은... 예.... 클론이 있을리가 없죠...ㅠㅠ


결국 컨트롤 본진에 가서 주문을 했지만

첫 녀석은 분실되었고 그 와중에 스웨이는 연락이 안되어서

자게에서 한 번 헤프닝이 있었습니다...ㅠ


다행스럽게도 그 이후로 스웨이는 다시 만들어서 보내준다고 답을 해줬고

드디어 오늘 패널을 받았습니다 ㅠㅠ!!


제가 처음에 구하려했던 녀석은 오른손의 녀석이었지만

제가 가진 왼손에 든 녀석도 기분좋게 마음에 드는게 

애정이 생길것 같습니다


보로기기는 딱 하나만 운용하자... 라는 결심으로

컨트롤 패널을 주문했고 오늘 드디어 받았으니..

하... 감동입니다 ㅠㅠ


패널 도착 후 장착하려다 보니 안맞아서 당황했었는데

도움 주신 로쑤킹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긴글 읽어주신 것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베이핑 취미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복숭아고로케님의 댓글

복숭아고로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대구액상도둑ㅎㅎ...ㅎㅎㅎ.....
누수나 결로 관리가 쉬울것 같은 미션 아스트로 클론으로
딱 하나만 더 가져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게.... ㅎㅎ...ㅎ....ㅎ..
고민입니다 ㅠ

복숭아고로케님의 댓글

복숭아고로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변요딱 하나만 더...
그리고 딱 하나만 더...
마지막으로 딱 하나만 더....
그렇게 점점 하나씩 늘어가는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ㅎㅎ...^^;;;

베어쥬스님의 댓글

베어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어... 여기서 끝날거라는 착각에 빠져 계시군요 ㅋㅋㅋ
눈한번 깜박 하시면 눈앞에 기기가 한 3대는 더 있을거에요 
(경험담)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1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15:29 아주망태

새글 오리온2 프로 rba

10:59 성간지

새글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7:46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2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6
안녕하세용

06-18 누늬누누

댓글1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06-18 설진

Orion2 RBA vs One Orion RBA

06-18 입홉본좌

댓글2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06-17 모르겠어요1

댓글3
안녕하세요

06-17 아크마게타이

댓글1
젤로맥스 질변

06-15 흐아아ㅏㅏ

무화기

06-14 하영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