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r 자체칩 배터리 탈착 저만 이정돈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kbr 자체칩 배터리 탈착 저만 이정돈가요?

페이지 정보

일리오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3.79) 작성일 님이 2022년 10월 02일 01시 5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216 읽음

본문

단 두번의 탈착으로 새로 씌운 랩이 저렇게 두군데가 뭉개졌는데.. 이러다가 비싼 배터리랩 다 쓰게 생겼네요...;;; 드라이기 쐬서 좀 벌려보는것도 5번정도하고 오늘 비엔에 올라온 탈착 개선팁도 한번 따라해봤는데.. 저러네용 ㅜㅜ 속상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9

일리오스님의 댓글

일리오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3.79)
회원아이콘 @로쑤킹헐....ㅠㅠ 일단 열 주고 + - 쪽 단자 롱노우즈로 좀 벌리니까 그나마 괜찮아졌어요.. 안뭉개지는건 아니고 뭉개짐이 덜한 정도로..

일리오스님의 댓글

일리오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3.79)
회원아이콘 @로쑤킹원본이면 그렇게해야죠 ㅠㅠ 클론이라 그냥 될대로 되라 그냥 힘으로 벌렸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궁금하네요..쪽지드렸습니다 !

전파뚱땡이님의 댓글

전파뚱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8.114)
회원아이콘 어떡해 잘해결되셨나요??? 저도 배터리 탈거할떄 저렇게 되는데 혹시 잘해결되셨다면 방법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

일리오스님의 댓글

일리오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3.79)
회원아이콘 @전파뚱땡이지금 비엔베이프 kbr 판매창 가보면 지투커스텀으로 보내면 작업해주신다구 공지해서 보내서 지금은 너무 부드럽게 배터리랩 손상없이 잘 빠집니다 ^^. 첫작업때 문제가 좀있어서 다시 방문해서 2차 작업까지 완벽하게 케어해주셨어요 ㅎㅎ 결론은 지투커스텀으로 보내십시오! 작업비는 비엔베이프에서 구매하신분은 5천원+왕복택배비, 다른 경로로 구입한 제품은 만원+왕복 배송비입니다. 저는 다른데서 사서 만원+우체국으로 보내고 대한통운으로 받아서 1만7천원 들었네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1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0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1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22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9  0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37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22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6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5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6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1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70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6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42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1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66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2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62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13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9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2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43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8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