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로 입문 세트 비용 계산 (가성비와 편의성 위주)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보로 입문 세트 비용 계산 (가성비와 편의성 위주)

페이지 정보

6O96O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5-14 08:35 1,955읽음

본문

<보로 입문 쭈꾸미 세트>


1. 크툴루 AIO - 120,000

2. 클리어 이너 패널, 도어 패널 - 25,000 

3. 와트조절 버튼 - 7,000

3. 파이어버튼 - 12,000 

4. 프로로 보로탱크(클론) - 18,000 

5. 도프 브릿지(클론) - 35,000

6. 퀀텀 드립팁(클론) - 23,000

7. 18650 배터리 x 2 - 20,000 

8. 18650 수축튜브 x4 - 2,000

9. 코일마스터 리빌드세트 - 35,000 

10. 칸탈 와이어 26 - 3,000 

11. BP 코튼 2.5 - 5,000 

12. VCT 액상 - 25,000 


-----------------------------------------

합계 - 330,000  


​가격은 대략적이라 큰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가성비와 편의성 위주로 선택해서 한번 계산해봤습니다. 

처음 보로 입문하시는 분들은 이 구성 참조하셔서 시작하시면 

시행착오와 기회비용을 줄일 수 있을 듯 하여 한번 계산해봤습니다. 

추천 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부평베린이님의 댓글

부평베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이렇게 계산해놓은니 생각보다 지출액이 크군요 ..
역시 생각없이 막 결제하다보니 몰랐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구매처마다 가격이 조금씩 상이할순있어도 보로입문자에게 어느정도 예산을 잡는데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

6O96O9님의 댓글

6O96O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부평베린이테스트한답시고 이것 저것 막 샀다가 저렴하게 트게에 넘기는 짓을 반복..
계산은 안해봤지만 적어도 요거 3배는 쓸데없이 지출한 것 같습니다. ㅠㅠ
그것도 입문에 말이죠 ㅎㅎ 처음부터 요렇게만 샀거나 차라리 그돈으로 빌렛에 원본 브릿지를... 쿨럭.

6O96O9님의 댓글

6O96O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깡깡수수음.. 개미지옥 맞습니다. ㅎㅎ 아마 입문부터 시작이겠지요. 어느덧 빌렛박스 공홈 구경하고 있는 저를 봅니다만, 여기까지 맛만 보고 멈추려고 합니다.

둥둥나래님의 댓글

둥둥나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6O96O9그렇죠..?
빌렛박스에 들어있는 보로탱크 카피는 sxk클론인데, 프로로를 많이 찾으시길래 뭐 다른게 있나 궁금해서 여쭤봤습니다 ㅎㅎ

둥둥나래님의 댓글

둥둥나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거의 비슷한데 저는 와트조절버튼을 블랙으로, 외부패널을 스모크로 쓰고있습니다 ㅎㅎ 일체형드립팁도 다르네요
제 브릿지는 파이오니어 인사이더구요

6O96O9님의 댓글

6O96O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둥둥나래파이오니어 인사이더도 좋지요. 도프가 빌드하기 살짝 편해서 도프 쓰고요. 일체형 드립팁은 필수 같습니다. 동전 넣고 돌리는거 너무 귀찮아요 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21:17 흐아아ㅏㅏ

새글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18:33 늙크킄

새글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15:29 아주망태

새글 오리온2 프로 rba

10:59 성간지

댓글1
새글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7:46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6
안녕하세용

06-18 누늬누누

댓글1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06-18 설진

Orion2 RBA vs One Orion RBA

06-18 입홉본좌

댓글2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06-17 모르겠어요1

댓글3
안녕하세요

06-17 아크마게타이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