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담] 술린이 한 잔 먹어보고 반한 술 드디어 영접..!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비전담] 술린이 한 잔 먹어보고 반한 술 드디어 영접..!

페이지 정보

동전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11-26 16:10 934읽음

본문

파이어볼 이라는 리큐르인데 엄청나게 달고 제가 시나몬을 너무 좋아하는데 최고입니다. 오죽하면 전 계피사탕도 사랑하는데 이건.. 달고, 시나몬 맛이 엄청난데 도수는 강해서 한 잔만 마셔도 뜨뜻해지는! 심지어 저렴한! 맥주보다 좋은것같네요ㅎㅎㅎㅎ 알콜맛때문에 소주를 잘 못마시는 술린이라 역시 단 술이 짱인가봅니다..ㅎㅎ 다음은 잭다니엘 허니나 아메리칸 허니로..?
추천 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6

동전탑님의 댓글

동전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원더우먼뿜뿜저도 비싼 위스키들 맛은 그냥 양주맛이라서 이런것부터 시작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제임스 본드처럼 주문하는 그 날 까지..

푸로밍님의 댓글

푸로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동전탑베일리스 여성들 파티에서 많이 유명한!!! ㅎㅎㅎㅎ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술은 아구아 아니면 호세쿠엘보 같은 술들이라..아무래도 보드카들이 여러맛들이 있어서 위스키보다는 진입장벽이 낮은거 같습니다.ㅎㅎㅎ

동전탑님의 댓글

동전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냐온크.. 일본 여행갔을때 게하에 있던 잳가니엘.. 같은 게하 중국인분과 둘이 한 병 다 까고 잤던 기억이 나네요..ㅎ 추천 감사합니다!

RnBholic님의 댓글

RnBhol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 최애 리큐르는 압생트입니다. 브랜드별로 여러가지맛봈ㅏ는데 스패인산70짜리는 섞지않아도 단맛이적어서 니트나 샷으로먹어도 부담이없고 프랑스산 55도 브랜드들은 너무달아서 물이랑 1:1로마시거나 불칵테일용으로씁니다

RnBholic님의 댓글

RnBhol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동전탑진짜 처음맡아보는 각종허브향이 꾀나쎕니다. licorice?한국말로 뭐라하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비슷한 향도납니다. 저걸로만든 젤리같은 간식제품도 있긴한데 저는 그젤리는 싫어하는데 앞생트는 처음먹었을때 이게 무슨맛이지 묘한 느낌이들었고 마시다보니 그자리에서 반병이 삼십분? 한시간도 안되서 사라져서 아껴먹을려고 중단하고 브랜드별로 모아서 맛보고있을정도로 빠져버렸습니다. (압생트가 ban되어 한동안 생산을안하다가 성분에대한루머가 ban되었던이유와 관련없다는게 나중에 한참뒤에 밝혀지고서는 각주류회사마다 원래의압생트와비슷하게 서로다른 비율의레시피로 여러나라 여러회사에서 다시생산시작하여) 확실한건 압생트는 호불호가 굉장히 심할거같고 평을봐도 좋아하는사람은 완전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아예손도안대는... 뭐 그냥괸찮네, 마실만하네 이런중간사람은 없을정도로 캐릭터가 센 친구중하나인거같아여

RnBholic님의 댓글

RnBhol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동전탑글 다시읽어보니 잭대니엘 허니 언급하신거보고 아주 달달한리큐를원하시는거같으니 스페인산70도짜리보단 프랑스산 55도 들이동전탑님께 어울릴것같네요. 저는 원래 독주좋아해서 도수는문제가아닌데 55도 프랑스산들은 몇개 브랜드먹어봤는데 다들 칵테일용리큐르처럼 상당히달고 스페인산은 단맛이 위스키나 다른양주에비해 살짝있다싶을정도고 많이 쎄진않습니다. 아마 바에서 접하시게되면 국내에서 그나마 가장흔한 프랑스산 D'ABSINTHE 55를 접하실듯 싶습니다. 압생트가 메이저가아닌 비주류 술중하나라서 바들이 여러브랜드를 구비해둘거같진 않아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01:34 사틴블랙호크

댓글1
새글 너무 행복하네요…

06-26 지젤사랑해

댓글1
새글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6-26 남바오바오

댓글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06-25 뮤터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06-25 긱시크

요즘은 rda

06-25 지젤사랑해

댓글2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06-25 이베이프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3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댓글1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