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APE] 고객 감사 나눔 이벤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NVAPE] 고객 감사 나눔 이벤트!!

페이지 정보

N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45.185) 작성일 님이 2021년 11월 18일 13시 3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523 읽음

본문

98520a967251580fdd7f799b6f18a052_1637210080_702.png

 

추천 9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06

민쭈잉님의 댓글

민쭈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0.100)
회원아이콘 1빠 ㅎㅅㅎ
갓 NVAPE~~~~
이번에도 대박 나눔으로 오셨네요!!
항상 전자담배 시장을 위해서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꽃길만 걷길 기도할게요~~!

동경바나나님의 댓글

동경바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36.78)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벤트를 자주 여시는 것만으로도 이미 베이퍼분들께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세요~

톨아희님의 댓글

톨아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70.224)
회원아이콘 항상 좋은 이벤트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시는 NVAPE!!
유저가 원하는 것을 가장 먼저 파악하고 출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나눔 참여해요!!!

그래걷자님의 댓글

그래걷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94.201)
회원아이콘 월탱 브릿지처럼 베이퍼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는 엔베이프 최고입니다.
당첨되는 확률이야 희박해도 랜덤박스같은 재미가 있는 이벤트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부탁드립니다~~

전담초보예용님의 댓글

전담초보예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4)
회원아이콘 벌써 블프데이라니 시간이 빠르네요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고 내년에도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나눔 감사함에 추천드리고 참여해보아요

밍크코트님의 댓글

밍크코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93.111)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통큰 나눔 감사드리며 추천꾸욱!!
매번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도핑님의 댓글

도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53.46)
회원아이콘 블랙프라이데이인만큼 풍성한 나눔이군요!
조금 이르지만 한 해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NVAPE 남은 올해도 내년도 꽃길만 걸으면 좋겠습니다!
나눔 감사하면서 추천도 하고 참여합니다!

연초로돌아가기엔늦었어님의 댓글

연초로돌아가기엔늦…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44.68)
회원아이콘 항상 좋은나눔 풍성한나눔 고맙습니다 ㅎ
눈여겨둔제품이있는데 사용패볼수있는기회가되면좋겠네요 ㅎ

원더우먼뿜뿜님의 댓글

원더우먼뿜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20.173)
회원아이콘 아니 세상에 무슨일인가요!ㅇㅅㅇ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장님 부자되시고 대박나세요!나눔으로 이런 통큰행사라니 멋짐이 뿜뿜 넘치십니다!25일이 제생일인데 생인선물겸 당첨되면 좋겠네요 ㅎㅎ 항상 행복하시구 코로나 및 감기조심하세요! 이벤트 참여 하고 추천누르고 갑니다~~ㅎㅇㅌ

불우이웃님의 댓글

불우이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6.241)
회원아이콘 매번 나눔품목이 진짜 필요한것만 하시는것 같습니다.
좋은나눔 추천드리고 NVAPE 덕분에 즐거운 베이핑하고있습니다^^

붸핑초보님의 댓글

붸핑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45.92)
회원아이콘 엔베이프의 블프 이벤트 너무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세요 ^^ 항상 응원드립니다.

삶이꽃이되는순간님의 댓글

삶이꽃이되는순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46.11)
회원아이콘 나눔의 품목이 다른 갓엔베이프 최고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천거님의 댓글

천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7.164)
회원아이콘 와 엄청난 대박 나눔이네요
이렇게 퍼주시다니.. 이런곳이 정말 잘되고 흥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으로도 항상 기대하며 정말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빼배님의 댓글

빼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83.194)
회원아이콘 통큰 나눔 이벤트네요.
주기적으로 아주 큰 나눔 행하시는 엔베이프 너무 멋지십니다.
날씨는 춥지만 이 곳은 따뜻하네요.ㅎㅎ

미운오리새끼님의 댓글

미운오리새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4.34)
회원아이콘 오호라!! 지나칠 수가 없어 나눔 참여해봅니다!
얼마 안남은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2년!! 365일동안 항상 잘되시길 빌겠습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

MKfather님의 댓글

MKfath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33.246)
회원아이콘 나눔 규모가 ㅎㄷㄷ하군요.
엔베이프는 그냥 찬양하라고 배웠습니다. ㅋ
늘 건강하시고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

누알라님의 댓글

누알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95.179)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가격 저렴해서 너무 좋아용!
직구하기 전에 엔베이프를 보면 직구하려는 마음이 사라져버리리는!
대박대박나세요

나는야빌드왕님의 댓글

나는야빌드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6.48)
회원아이콘 항상 저렴한 가격으로 베이퍼분들에게 봉사하시는 엔베이프 관계자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또 통큰 나눔을 해주시다니…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러한 나눔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게 너무나 영광이네요! 다시 한번 통큰 나눔 감사드립니다^^

고드름존맛님의 댓글

고드름존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39.95)
회원아이콘 분명 이벤트인데 정말 놀랍네요
이렇게 혜자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
21년도 고생많으셧고 22년 더욱 대박나는 엔베이프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campo님의 댓글

camp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1.97)
회원아이콘 오우 스케일이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항상 좋은 나눔 감사드려요.
좋은 사장님과 좋은 제품들이 있는 nvape 사랑합니다 ㅎㅎ
항상 건강 하시고 대박 나세요 ㅎㅎ

제티타먹자님의 댓글

제티타먹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47.152)
회원아이콘 항상 대박 좋은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엔베이프 언제나 화이팅이구 앞으로도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통백님의 댓글

통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51.169)
회원아이콘 늘 통큰 이벤트 해주시는 엔베이프!!!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당첨이 되길 바라며! 참여해보겠습니다
나눔감사하고 추천하고 가겠습니다^^7

김하악님의 댓글

김하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84)
회원아이콘 항상 나눔 이벤트 열어주시는 엔베이프 사랑합니다.
새로운 기기도 소개 받는 것 같아서 좋네요.

기존 젤리박스 와 피코도 좋지만
디지플레이버 튜브킷 크툴루세미맥도 좋아보입니다.

항상 번창하는 엔베이프가 되길 바랍니다!

생활방식님의 댓글

생활방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75.89)
회원아이콘 N베이프의 멋진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 제품 잘 쓰고 있어요~! 저도 추천 드리며 나눔 참여해보겠습니다!

연구대상님의 댓글

연구대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98.210)
회원아이콘 전담 온라인 국내몰 중 만족도가 높은 곳이 몇 안되는데
제 마음속 순위에서 1~2위를 다툴정도로 엔베이프 좋았어요
잘 되는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소중한 통큰 나눔 감사해요~~~

피와강철님의 댓글

피와강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3.102)
회원아이콘 엔베이프는 항상 유튜브에서도 많은 나눔 진행하고 이제는 구하기 힘든 아울기기들도 많아서 정말 자주 들락날락합니다 저처럼 입문이 늦는데 나온지 좀 돼서 구매하는걸 포기한 제품들도 엔베이프에는 있어서 정말 안심하고 둘러보고 찜해놓네요 항상 좋은 제품들 많이 들여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지금보다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모던커피님의 댓글

모던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30.29)
회원아이콘 항상 새로운 이벤트 열어주시는 NVAPE에게 감사인사 드립니다!ㅎㅎ
왠지 랜덤박스 같은 느낌의 나눔이라 재밌을꺼 같아요!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드리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떡님의 댓글

이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46.80)
회원아이콘 오ㅏ우 엔베이프 통큰 나눔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이벤트 참여하며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희니무서워님의 댓글

희니무서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87.71)
회원아이콘 주기적인 통큰 나눔,,  랜덤으로 받아도 아쉬움 없는 목록들이네요ㅎㅎ
다양한 물품 제일 먼저 입고해주시는
엔베이프 더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눔 참여합니다~!

빈치프로님의 댓글

빈치프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86.76)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무엇이든 구매하려면 엔베이프를 1번째로 찾아봅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전자담배 시장과 함께 더불어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슬기조아님의 댓글

슬기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5.152)
회원아이콘 신뢰할수 있는 업체라고 소개받은뒤로 자주 애용하는 엔베이프에서 통큰 나눔을 하시는군요ㅎㅎ 항상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하비드리님의 댓글

하비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4.176)
회원아이콘 와.. 나눔클라쓰..... 엔베이프 나눔이벤트열어주셔서감사합니다! 올해 아직남았지만 잘마무리 되시길!! 나눔참여!

고웅님의 댓글

고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0.15)
회원아이콘 항상 통크고 좋은나눔 해주시는 NVAPE 너무 감사드립니다 ㅜㅜ
벌써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관계자분들 모두 추위 조심하시고 항상 번창하세요!
엔베이프 화이팅!

샤발면님의 댓글

샤발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4.91)
회원아이콘 오픈마켓에서도 전담 관련용품 항상 좋은가격에 판매하는데 통큰 나눔 클라스 지리네요.
어려운 시기에 이런 좋은나눔 대단히 감사합니다.
뿌린만큼 거둔다고 사업 더더욱 번창하시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엔베이프 화이팅~~

김미남입니다님의 댓글

김미남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4.22)
회원아이콘 참여합니다!!
언제나 기기들로 나눔하시는게 통이 크네요ㅡㅇㅡ
1-2만원도 아니고 저렇게나..ㄷㄷ
언제나 파이팅하시고 성실하시니 그만큼
덕이 쌓이는것 같습니다ㅎ
늘 흥하시고 수고해주세욧!!

연초가땡길땐님의 댓글

연초가땡길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86.37)
회원아이콘 피코 정말 써보고 싶던 기기인데 이렇게 나눔해주시니 당첨은 안 돼도 감사드립니다 엔베이프 항상 이런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번창하세요!!!!!!!!!

eKco님의 댓글

eKc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74.168)
회원아이콘 항상 통큰나눔하시는 NVAPE~~
항상 잘이용하고있습니다~~
항상 잘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사업번창하시구 화이팅하세요~~
항상 나눔참여합니다~~ ㅎㅎㅎㅎ

Yolandi님의 댓글

Yoland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88.89)
회원아이콘 항상 소모품류 주문하는 두 곳중 한군데 엔베이프!
예전에는 연관검색어 타고 타고 가던 업체인데 이젠 먼저 검색하고 들어가고 있네요 ㅋㅋㅋ
그만큼 업체가 성장했다는거 아닐까 싶어요
폐홉 입문셋처럼도 보이고 리빌드 입문셋 처럼도 보이는 통 큰 나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연타장인있네님의 댓글

연타장인있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95.111)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이번에도 이렇게 좋고 통큰나눔을 해주시다니!! 정말 갓엔베이프네요~!! 항상 고생하시는 업체분들 화이팅하시며 대박나기를 바랍니다!! 엔베이프 화이팅!! 감사합니다!!

술또라이님의 댓글

술또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79.18)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대박나눔에 감사드립니다 ^^
이렇게 좋은일을 하시니 복 받으실겁니다
NVAPE 언제까지나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뚜봉이님의 댓글

뚜봉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8.200)
회원아이콘 N베이프의 항상 봐 오고 있는 유저인데요 매번 소비자를 생각하는 이벤트와 해택들을 보니 앞으로 더 발전하고 번창할거 같습니다. 나눔감사드립니다~~

폴대직격님의 댓글

폴대직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245)
회원아이콘 항상 풍성하게 열어주시는 이벤트도 멋지지만
N베이프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악세들이 증말 멋지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N베이프 통해서 다양한 제품들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백스타일님의 댓글

고백스타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28.99)
회원아이콘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이벤트네요!!
감사합니다~ 좋은나눔에 함께하고싶어 응모합니다.
번창하시고 연말연시 엔베이프가족분들 모두 따뜻하시길 바랍니다!!

KoSaIn님의 댓글

KoSa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3.137)
회원아이콘 필요한게 있을때 항상 처음 들려보는 엔베이프^^
항상 응원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 물건들을 좋은 가격에 제공해주셔서~~^^
번창하시고 화이팅하시길~~

줌모니님의 댓글

줌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36.87)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닷 월탱크 브릿지 정말 신의 한수였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두번 세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제품 부탁드립니다.
번창하세요 ^^*

야채공주버거님의 댓글

야채공주버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77.29)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나눔은 늘 셀레이고 기대됩니다 ^^
잊을만 하면 찾아오는 대박나눔 감사드리며 월탱브릿지 잘 쓰고 있습니다...
나눔 감사드리며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순배님의 댓글

순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4.44)
회원아이콘 갓엔베이프 저것들을 나눔으로 주신다니 ㄷㄷ
남는게 있으신가요???  나눔 정말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제품 부탁드려요 ㅎㅎ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코카땡큐코코그대요요님의 댓글

코카땡큐코코그대요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8.200)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완전 대박 이벤트군요
언제나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번창하세요 엔베이프 ~~~

동전탑님의 댓글

동전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4.69)
회원아이콘 와 매번 이렇게 통 큰 나눔을!! 엔베이프 항상 감사합니다! 이번엔 당첨의 영광을 누려보고싶네요ㅎㅎ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바냐냐우융님의 댓글

바냐냐우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29.141)
회원아이콘 다시 찾아온 통큰나눔 감사드립니다 >< 비어댑트 프로 올라오자마자 바로 질렀었는데 진짜 좋은가격에 들여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쁘고 좋은제품 많이 들여와주시고 항상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좋은서비스로 유저를 생각하는 엔베이프 기대하겠습니다 번창하시고 대박나세요~!!!

별미소미호님의 댓글

별미소미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95.78)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찐짜찐짜 대박 초대박 역대급 나눔이네요
이런나눔 쉽지않을텐데 감사드립니다
참여해볼게요^^
이런 혜자이벤트는 어디서도보기힘드네요ㅎㅎ
항상 번창하시고 행복하세요~~

브이쓰루뚜루루뚜루님의 댓글

브이쓰루뚜루루뚜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74.183)
회원아이콘 와 진짜 통큰나눔이에요!!!
추천 박습니다 사장님
엔베이프 이런나눔 감사드리고
당첨될지는 모르겟지만 번창하시고
항상 좋은일만있으시길!

빛광운님의 댓글

빛광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4.250)
회원아이콘 엔베이프님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벌써 푸시다니! ㅋㅋㅋ
정말 통큰 이벤트 감사합니다
당첨 유무를 떠나서 매번 이런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kamu님의 댓글

kam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6.73)
회원아이콘 크~~ 완전 대박 나눔입니다!!
화끈하시네요~
역시 엔베이프라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
앞으로도 항상 번창하시고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ㅎ
통큰 이벤트 감사합니다!!

고픔님의 댓글

고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105)
회원아이콘 통큰 나눔 완전 대박입니다~
평소에도 엔베이프 잘 애용하고 있는데 이런 이벤트 까지 ~!!!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호두꺄꿍님의 댓글

호두꺄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35.2)
회원아이콘 전자담배 커뮤니티 No1 evape
전자담배 쇼핑몰 No1 NVAPE
전담계의 철이와 미애 이베이프와 엔베이프 아름다운 동행 응원합니다!
만약 당첨된다면 부족하지만 정성껏 리뷰도 남길게요~NVAPE NEVER DIE~

종로님의 댓글

종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24.80)
회원아이콘 우와 역시 엔베이프인가요 통큰 나눔 감사드려요 ㅎㅎ 아무거나 주셔도 잘 쓰겠습니다 ㅎ 엔베이프 항상 번창하시길!

Matteo님의 댓글

Matte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64.68)
회원아이콘 항상 풍성하고 알찬 나눔 감사드립니다.
믿고 쓰는 엔베이프!!
추천수 일단 올리고
이번에도 소중한 이벤트 감사하게 참여합니다 ^^

우악마님의 댓글

우악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54.125)
회원아이콘 이번엔 /nvape가 아니군요! ㅎㅎ
이렇게 다양한 기기들을 가지고 이벤트 해주시는곳은 엔베이프 뿐이네요 ㅎ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원범님의 댓글

원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89.46)
회원아이콘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나눔은 정말 엔베이프 뿐인거 같네요
엔베이프 파이팅입니다~!!
좋은 나눔 감사드리며 참여해봐요

좋은파란하늘님의 댓글

좋은파란하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59.200)
회원아이콘 이번에 친구입문 시키면서 추천해줬던 빛엔!! 룸메말로는 빛엔이 왜 빛엔인지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지금 장바구니에 한가득 담아놨는데 제주도라 돌아가는대로 시킬려고 대기중입니다 안좋은 업체를 이벺 활동초반에보고 저도 데인적이 있어서 이렇게 유통활로가 안좋나 걱정이였는데 이벺보면서 좋은 업체들 알아가니 베이퍼입장으로써 너무 좋았습니다 빛엔 항상 응원하고 저도 평생 베이퍼할테니 평생 영업해주세요ㅜㅜ 화이팅입니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수준 나눔 클라스에 감탄하고가요~^^

콜옵장인님의 댓글

콜옵장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66.214)
회원아이콘 NVAPE는 제에게 있어서 좋은 기억만 가득한 업체이죠!
좋은 이벤트로 항상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모레애비님의 댓글

모레애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18)
회원아이콘 신제품 입고부터 배송에 사후서비스 까지 빛나는 빛엔 항상 응원 합니다 집만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요ㅠㅠ 더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알파초이님의 댓글

알파초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89.96)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모드기가 제취향이 많아서 자주 들락날락 거리게 되는.. 번창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모드기 많이 가져와주세요!

박카스님의 댓글

박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1.112)
회원아이콘 엔베이프의 이벤트에는 뭔가 묵직한 느낌입니다:D
여러가지 품목을 골고루 준비해주시는 정성이
대단하신거같아요^-^ 매번 대박이벤트 감사합니다
추워진날씨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기바랍니다:D

김천입문자님의 댓글

김천입문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60.181)
회원아이콘 나눔 참여해봅니다 ㅎㅎ 엔베이프 항상 다양한 기기들 신기한 악세들 가장 먼저 업로드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하시는 일 잘 되셨으면ㅊ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룡기룡님의 댓글

기룡기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2.127)
회원아이콘 품목들이 아주 풍성하네요.
덕분에 회원분들이 좋은 제품 써볼 기회 생기는 것 같아요.
나눔 참여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인스타님의 댓글

인스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50.142)
회원아이콘 엔베이프의 나눔이벤트에 항상 감사함을 느낍니다.
유저분들과 유튜버분들에게도 제품제공을 꾸준히 해주시는걸로 알고 있는데 덕분에 많은 베이퍼분들이 더 많은 양질의 정보를 꾸준히 받아볼 수 있어 정말 좋은 업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더욱 더 대박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Demoniac님의 댓글

Demonia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6.9)
회원아이콘 엔베이프님 통큰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요즘 시국이 풀리는듯 싶다가 다시 심해져서 우울한데 이런 이벤트를 보니 괜히 기분이 괜찮아지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이벤트와 하시는 일 모두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뭐야응님의 댓글

너뭐야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47.234)
회원아이콘 엔베이프의 이벤트 꼭 참여해 보고싶었습니다.
여러가지 품목을 골고루 준비해주시는 정성이
대단하신거같아요~~~ 매번 대박이벤트에 감동받았습니다.
항상 코로나에 유의하시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기바랍니다

링게루님의 댓글

링게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39.40)
회원아이콘 항상 대박 나눔 해주시는 엔베이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연초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블프 11월 말...
곧 2022년이 되겠네요 슬프다..
코로나라는 대형 악제속에 고군분투 힘내신 엔베이프 여러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내년엔 바이러스 종식과 함께 더욱 번창하시는 엔베이프가 되길
응원하고 빌겠습니다 화이팅!!

페논사고싶다님의 댓글

페논사고싶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71.39)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올해만 기기외 무화기 등 통큰 나눔을 항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엔베이프에서 레드칸탈님과 콜라보한 액상 잘 먹고있습니다!내년에 크게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더블배럴님의 댓글

더블배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47.153)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나눔 감사드립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저도 필요한거있으면 요새는 엔베이프부터 들어가보네요 ㅎㅎ
당첨이 되든 안되든 이건 운이라고 생각하며, 요새 어려운시장에서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ㅎ

살살해앳님의 댓글

살살해앳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68.30)
회원아이콘 와 엄청난 이벤트 감사합니다
앤베이프 항상 잘 이용하고 있구
좋은 이벤트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길 기원합니다!

이레야님의 댓글

이레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7.184)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이베이프에서 처음뵈어 아직 사이트에서 구매는 못했지만 이런 씀씀이가 큰 이벤트도 열어주시고 응원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파이팅 ! !

훈놈님의 댓글

훈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39.98)
회원아이콘 항상 발라리안 코일과 월탱 코일 주문하는 곳이 엔베이프입니당

불량도 많이 없고 갓체국으로 인한 빠른 배송이 보장 되니 항상 살 수 밖에 없더군요 :D

나눔추:D

아뭬리카누님의 댓글

아뭬리카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31.75)
회원아이콘 立身揚名 엔베이프!
좋은 이벤트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있습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우리들의 NVAPE!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돼지고냥이님의 댓글

돼지고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7.213)
회원아이콘 엔베이프는 항상 고급템을 나눔하네요..ㅎㅎ
멋지십니다.꾸준한 나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이베이프 분들 다 아시는 대기업이겠지만 ㅎㅎ
앞으로 더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소중한 나눔의 기회 감사합니다.
당첨이 된다면..소원이 없겠네요 ㅎㅎ
되면 좋은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가방이 탐나네요..
저같은 사람은 없을듯..ㅋㅋ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김해삼촌님의 댓글

김해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53.72)
회원아이콘 엔베이프는 항상 좋은 물건, 베이퍼들이 원하는 물건을 판매하시고, 이렇게 통크게 나눔도 하시는 것 같습니다. 
NVAPE!!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홧팅!!

도라지맛액상님의 댓글

도라지맛액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9.147)
회원아이콘 이벤트 할때마다 너무 퍼주시는거 아닌가요...ㅋㅋ
다음 기추는 엔베이프에서 해야 하겠네요 ㅎㅎ
번창하세욤

엠에스불란서님의 댓글

엠에스불란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08.243)
회원아이콘 믿고 주문한다는 엔베이프군요 아직 전담으로 바꾼지 얼마 안되어서 주문해보진 않았지만 앞으로 주문은 엔베이프로 갈생각입니다 나눔 감사드립니다 참여해요

포카칩포카리님의 댓글

포카칩포카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8.148)
회원아이콘 이벤트 짱이네요~^^ 엔베이프 오래오래 영업했으면 좋겠습니다
갖고싶었던것 써보고싶었던것들 천국이네요 -^^ 대박터지세요

달빛정음님의 댓글

달빛정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52.59)
회원아이콘 푸짐한 나눔으로 늘 기대되는 엔베이프 나눔^^
이번에도 알찬구성으로 나눔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베이퍼 유저들과 소통해 주시고 좋은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eNEdda님의 댓글

eNEdd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23.210)
회원아이콘 엔베이프에서 이노킨 제품을 우연찮게 접하면서 전자담배 입문했었는대 항상 번창하시길 !

통큰나눔 감사드리며 저도 조심스레 참여합니다..!

호호닝님의 댓글

호호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14.241)
회원아이콘 엔베이프는 항상 나눔이..대박입니다 ㅎㅎ
다 가지고 싶은데..고민을 하게 만들어주시는 나눔이랄까 ㅎㅎ
1번만 당첨되도 소원이 없을거 같은 나눔이에요 ㅎㅎ
당첨된다면 가문의 영광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ㅎㅎ
뭐가 됬던 좋은 리뷰로 보답할수 있는 기회가 오길..로또 당첨 기다리는 기분이에요 ㅎㅎ
항상 대박 나시길 바라고,좋은 나눔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또또치치님의 댓글

또또치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45.182)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항상 나눔 크게크게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꾸준하게 나눔 해 주셔서 정말 좋아요
가입한 지 별로 안 돼서 아직 액상이 있긴 한데 떨어지면 엔베이프에서 꼭 사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COCS2님의 댓글

COCS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86.208)
회원아이콘 매번 나눔을 하시면서 다양한 제품을 나눔하신다는게 쉽지않은데
항상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참여합니다

Hisenberg님의 댓글

Hisenber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4.141)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역시 엄청난 나눔이네요
닷 월브릿지에 이어 보로 월브릿지 까지
이것만 봐도 고객의 니즈를 아는 회사라 생각합니다.
번창하십셔

네고살인마님의 댓글

네고살인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94.160)
회원아이콘 엔베이프 항상 잘 이용하고 있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나눔이네요 참여해봅니다! 크툴루 세미멕 탐나네요ㅎㅎ감사합니다!!

천연님의 댓글

천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88.52)
회원아이콘 아이고 항상 좋은 나눔감사드립니다 용돈이 한정적인 유부남에겐 이런 이벤트는 가뭄의 단비같은 존재이지요 사업번창하시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벤둘리님의 댓글

벤둘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77.132)
회원아이콘 언제나 추천하는 엔베이프 나눔 굿굿  !!
날씨 추운데 건강 유의 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나눔 신청해 봅니다으~~~~~^^

잠이솔솔님의 댓글

잠이솔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7.145)
회원아이콘 리뷰 써보고 싶었는데 이런걸로 될려나..? 엔베이프 응원합니다! 좋은 업체로 알고있어요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자주봤고 저도 이용해보려구요 ㅎㅎ 오래가세요~

라스무스님의 댓글

라스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01.3)
회원아이콘 나눔 이벤트의 제왕 앤베이프님의 귀환을 환영합니다~!!
예전에 스마트스토어에서 이것저것 구입한 적이 몇번 있는데.. 궁금한 점 물으니 친절히 상담에 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팔뚝살님의 댓글

팔뚝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0.36)
회원아이콘 항상 나눔이벤트가 상당하십니다.. 언제나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나눔 참여해보겠습니다. 좋은 나눔 감사드립니다^^

베이핑황제님의 댓글

베이핑황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3.207)
회원아이콘 오랜만에 전담계로 돌아왔습니다! 앤베이프 인지도가 높은만큼!~ 나눔서비스도~ 높으시네요 !!
역시! 앤베이프! 감사합니다!
젤리박스..써보고싶었는데 혹여나 당첨이된다면 젤리박스가 왔으면하는..벌써 김치귝!! 하핳 스릉합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16,60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NVAPE] 신규 액상몰 JUICENVAPE 오픈 기념 나눔 이벤트!! 댓글+290 인기글첨부파일 N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1 1125  68
공지 [시가킹] 로렐(LAUREL) 액상 60병 나눔이벤트 당첨자 발표… 댓글+40 인기글첨부파일 TheHkore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1061  32
공지 [닥터베이프] 새해 두번째 기성액상 나눔 이벤트! (언니+… 댓글+342 인기글첨부파일 닥터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1721  67
공지 [컹스베이프] 신규런칭 오로라쥬스 알로에베라&콜라&레몬 … 댓글+276 인기글첨부파일 컹스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0 1061  65
공지 [시가벅스] 킹스맨 액상 출시기념 총40병 나눔이벤트!! 댓글+295 인기글첨부파일 시가벅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9 1280  64
공지 [이쥬스코] 3차 액상폭격(넥타르) 무료나눔 이벤트 댓글+571 인기글첨부파일 이쥬스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18 2070  69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974  14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1-12-06 갱신) 댓글+50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0341  83
공지 여기는 하릴없이 택배를 기다리는 베이퍼들이 수다를 떠는… 댓글+108 인기글첨부파일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1 71003  96
공지 버그신고 & 건의사항 2020 댓글+14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0 15727  23
공지 이베이프 2.0에 바라는 기능 댓글+44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1287  18
216595 입문 2개월 차 전린이, 요즘 드는 생각 댓글+2 새글 심몰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7 55  0
216594 약속 전화가 없네요. 댓글+1 새글첨부파일 이공이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9 149  0
216593 부족한것은 어쩌면 내 그릇이었을지도 댓글+2 새글첨부파일 시원한코코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6 342  0
216592 안녕하세요 다시 전담을 시작한 전린이 입니다! 댓글+3 새글 가가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4 194  1
216591 알리 드립팁 댓글+11 새글첨부파일 구르미냠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362  0
216590 ㅂㅈㄷ) 오늘로 7일째.. feat.아버지 댓글+6 새글 동전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263  0
216589 ㅂㅈㄷ]주말 출근... 어후 댓글+13 새글첨부파일 Klar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177  0
216588 술래잡기 이벤트 선물도착!! 새글첨부파일 럭포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237  1
216587 가입인사 드립니다 댓글+3 새글 AndrewW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42  1
216586 ㅠㅠㅠㅠ빡치는 하루 댓글+2 새글 AndrewW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143  0
216585 크오큰 뭐에 먹어도 맛있네요 댓글+2 새글 체대입시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237  0
216584 보로단 입문 댓글+3 새글첨부파일 필립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171  0
216583 커뮤에 올라온 전자담배와 연초담배의 유해성 댓글+7 새글첨부파일 끼끼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397  5
216582 안녕하세요 댓글+3 새글 미안해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42  0
216581 안녕하세요! 처음 글 올려봅니다 (가입인사) 댓글+8 새글 나바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78  1
216580 플렉서스 시리즈 결로닦기가 넘나힘드네요 댓글+4 새글첨부파일 럭포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147  0
216579 할일 없는 주말 오후 할 일 댓글+3 새글첨부파일 웰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160  0
216578 오늘 지름의 결과 댓글+2 새글첨부파일 피와강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284  0
216577 코일탄내 처음 지대로 느껴봤습니다 댓글+1 새글 골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195  0
216576 브이쓰루 이거 물건이네요.. 댓글+8 웃추웃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429  0
216575 한카토만 더 먹고 세척해야지~ 댓글+14 첨부파일 김미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2 372  0
게시물 검색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localh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