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늦었지만 매틴님께 나눔받은 옥스바 엑슬림과 액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후기가 늦었지만 매틴님께 나눔받은 옥스바 엑슬림과 액상!

페이지 정보

Ryu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17.37) 작성일 님이 2021년 10월 15일 19시 1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98 읽음

본문

기기만 보내주신 것도 감지덕지인데.. 미개봉 액상 한 통을 서프라이즈 추가 나눔해주셨습니다..! 액상명은 Melon Berry Knife! 뚜껑이 독특하네요~

바로 엑슬림에 투입해서 사용해보니.. 뭔가 익숙한 맛? 이거 어디서 느껴본 맛인데 싶어 계속 베이핑하며 생각해보니 딱 궐련형 전자담배의 구수한 찐 맛 50%에 수박맛 40% 딸기맛 10% 정도의 느낌 ㅋㅋ 그저께 먹었던 수박바 아이스크림 느낌도 나네요 제 입맛엔 괜찮게 맞습니다!

기기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1.2옴이란 점에 비해 맛 표현도 진한 편이라 생각이 들고 흡압 조절기로 빡빡한 흡압 가능에 특히 자동흡압이 민감한 점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지금까지 사용해 본 csv 중 성능 면에선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판단됩니다.

좋은 기기와 액상 나눔해주신 매틴님께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오래오래 잘 쓰겠습니다 :)
추천 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6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6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3  123
224980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25  0
224979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새글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39  0
224978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새글첨부파일 아주망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8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1 새글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32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0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5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8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94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8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697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5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14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87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49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0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22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0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87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8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68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65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