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홉 치즈는 그냥 새로 개발하는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입홉 치즈는 그냥 새로 개발하는게...

페이지 정보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214) 작성일 님이 2021년 07월 22일 11시 4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012 읽음

본문

폐홉용으로 개발했던 치즈호라이즌.


그 레시피 비율 그대로 PV VG 비율만 입홉으로 바꿨던 1차 테스트 액상을 어제 깠습니다.


결과는...상당히 별로네요ㅠ


5 : 5로 맞춰서 드바루에 넣어봤는데, 바닐라의 느끼한 단 맛만 남아있습니다.


견적을 내려고 해도...이건 답이 없습니다. 그냥 새로 만들어야지...


제로부터 다시 만들어서, 이번에는 여러 향료를 섞지 않고 순수하게 치즈에만 맛이 집중되도록 개발해야 될 것 같습니다.

(언제 완성하냐...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6

분별하는탐님의 댓글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214)
회원아이콘 @하늘보리차치즈 싫어하지 않는데...그렇다고 가장 좋아하는 맛은 또 아니고...그런데 치즈 맛을 개발 중...이상하네요ㅋ

분별하는탐님의 댓글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214)
회원아이콘 @브이쓰루입문자버리긴 아깝고...아슬아슬하게 폐홉으로도 가능하다는 생각에 부먹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8mg로 폐홉하네요ㅋㅋ

분별하는탐님의 댓글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214)
회원아이콘 @슈소베이프전면 수정 각이라...이번에는 액상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10ml 소분 제작을 해야 될 것 같네요.
자잘하게 만들어서 큰 틀의 견적부터 잡고 들어가야겠습니다;;

분별하는탐님의 댓글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5.214)
회원아이콘 @Aehobakk응원은 언제나 감사요~!
폐홉 새로운 레시피 아이디어 떠오른 것도 제작해야 되는데...
두 가지 같이 개발해야 될 것 같습니다ㅋㅇ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2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5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4  123
224985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새글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 80  1
224984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새글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5 110  0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75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23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96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8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95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0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8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9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77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82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45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8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83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7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78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28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7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9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5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