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진열대ㅠㅠ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액상진열대ㅠㅠ

페이지 정보

하늘보리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7-22 11:26 910읽음

본문

시간도 오래 걸리고 프린트도 별로 좋지 못해서


2구 짜리로 여러개 만들어서 붙여야겠네요ㅠㅠㅋㅋㅋㅋ


시작은 미약하였지만 끝도 미약하리라.....


점심 맛있게들 드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9

하늘보리차님의 댓글

하늘보리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사가아ㅋㅋㅋ그냥 심심풀이겸 만드는것도 있습니다
입홉액상 50개정도 넣을게 필요해서
다만들어서 50구짜리로 붙여보려구요ㅋㅋ

분별하는탐님의 댓글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지 않네요;;
모델링에서 모서리 부분...보통 가공에서 쓰이는 방식으로하면 0.1~0.5mm(반경) 정도를 모따기, 라운딩 처리를 합니다.
결합을 해서 나오는 단차도 있으니 결합면과 바닥면 모서리는 0.1~0.2mm 정도 모따기, 나머지는 라운딩으로 0.2~0.3mm 정도 맞추면 좀 더 깔끔하게 나올 것 같습니다.
추가로, 이어 붙이기를 원하시는 면은, 깊이 1~2mm 정도 턱을 줘서 내부 면이 들어가게 만들고 거기에 에폭시를 바르면 깔끔 결합! ㅎㅎ

하늘보리차님의 댓글

하늘보리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오! 내일 턱 만들어서 이어 붙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ㅋㅋ
필렛을 원래는 줬었는데 이어서 붙일때는 없는게 더 깔끔할거 같아서
일단은 저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ㅜㅜㅋㅋ
말씀하신거처럼 모따기처리나 필렛으로 내일 다시 한번 뽑아봐야겠습니다!

분별하는탐님의 댓글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하늘보리차?! 프린팅의 정밀도 때문에 제시한 방법이 적당할 것 같아서 언급했는데 같은 생각이셨군요ㅋㅋ
심심풀이로 하늘보리차님의 형상에 맞춰서 모델링했는데, 필요하시면 쪽지로 메일 주세요~
모서리는 0.2mm 모따기, 공병 거치 부분은 윗면 0.3mm, 밑면 0.5mm 라운딩 처리 했습니다.
아, 결합 방식에 따라서 Mail, Femail 버전별로 9개 만들어놨습니다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새글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새글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06-24 아주망태

새글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1
새글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6
안녕하세용

06-18 누늬누누

댓글1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06-18 설진

Orion2 RBA vs One Orion RBA

06-18 입홉본좌

댓글2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06-17 모르겠어요1

댓글3
안녕하세요

06-17 아크마게타이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