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거 여는법 아시나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혹시 이거 여는법 아시나요?

페이지 정보

muscle0011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5-08 21:23 2,232읽음

본문

1시간째 못따서 못피고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5

인생담배찾기님의 댓글

인생담배찾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uscle001100이런게 보통 진짜 안돼는 줄 알고 벙찌다가도
힘주고 하면 되는 경우가 있어서..

음... 이등병 때 철판에 피스 박으래서 박는데
안됩니다!!! 했더니 선임이 와서 부르락 박아버리고 욕먹었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오링 한번 짤라 보시는 것도 답인 것 같습니다
애초에 좀 허접하게 나온 통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인생담배찾기님의 댓글

인생담배찾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uscle001100그냥 뽑아버리세요
뭐 액상 먹는게 중요하지 통 따위가 중요하겠어요
만약 제가 이 입장이라면 욕한번 해주고 힘으로 뜯어 버릴 것 같습니다
최대한 실수로 액상 나오지 않게 통 안눌러 가면서?? 라고 쓰지만
선택은 본인의 몫으로 해주세요....원망 듣긴 싫어서..

Completed님의 댓글

Complete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거 뚜껑을 누르면 걸쇠가 걸리면서 맞물리고 풀려야하는데 그 걸쇠가 야마나면 안열립니다
전 그래서 니퍼로 뚜껑 찢어냈어요

클라쑤님의 댓글

클라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뚜껑 수직으로 떨어지는부분 중간을 엄지랑 검지로 씨게, 진짜로 씨게 잡고 왼손으로 병을 들어올리는 방향, 오른손을 뚜껑 누르는 장향으로 힘 주면서 싹- 싹- 돌리면 돌려질거에요
안에 잠금장치가 끊어졌나보네요

민구님의 댓글

민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2중 안전 뚜껑중
사진에 직접 보이는 겉뚜껑과 속뚜껑 틈으로
일자 드라이버를 찔러 넣을수 있는 만큼 밀어넣고
드라이버 손잡이를 밖으로 졋히면서 돌려주시면 되구요.
(제대로 깊게 박아넣으면 드라이버에 맞물리면서 그냥 돌려도 열립니다.)
그게 안되면 드라이버를 있는힘껏 젓히면 겉뚜껑이 분리 됩니다.

민구님의 댓글

민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해결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전에 팁게에 올린거 같은데 글이 없어졌는지... 하여튼 다시 글올렸으니 참고하세요.
https://evape.kr/bbs/board.php?bo_table=tip&wr_id=44753
이베이프 링크입니다.

애기곰탱이님의 댓글

애기곰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 예전에 안열려서 확잡아뜯었는데 왠걸 액상주입하는 그 뚜껑이 없는 불량이더라구요 혹시모르니까 조심해서 오픈하시고 아직 못뜯으셨으면 혹시 집에 뺀찌 있으시면 바닥에 액상 놓고 뺀찌로 확 잡아서 아래로 힘 들어가게 꾸욱 눌르면서 뺀찌돌리면 빠집니다 저도 그렇게 진짜 뚜껑을 찢어서 오픈시킨다는 마인드로 뽑았어요

민구님의 댓글

민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민구답글이 삭제다 안되서 연달아 글남깁니다.
링크관련 글은 삭제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팁게에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지만 자기방법이면 된다 굳이 이렇게 안해도 된다.
불편러들이 있어서요. 예전에도 그런부류때문에 다시는 팁게에 글안올린다고 생각했었는데
여전히 그런 부류들은 존재하네요. 받아버리고 한바탕하려고 해도 머 결과를 알기 때문에
그냥 삭제 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단 답글이 부족하다면 쪽지를 주세요.
사진과 함께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01:34 사틴블랙호크

댓글2
새글 너무 행복하네요…

06-26 지젤사랑해

댓글1
새글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6-26 남바오바오

댓글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06-25 뮤터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06-25 긱시크

요즘은 rda

06-25 지젤사랑해

댓글2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06-25 이베이프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3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댓글1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6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