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좀 부탁드립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해석 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부산대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1.108) 작성일 님이 2021년 05월 04일 19시 2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143 읽음

본문

트게에 어느분이랑 거래를 할려고 하는데
바쁘신가 봅니당!
마지막 ㅇㅋㅇㅋ 밖에 모르겠네요!ㅋㅋ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1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56)
회원아이콘

녜!! 저의 브뜨루동기 부산대가리님\(>0<;)
해석들어가겠사옵니다(- -)(_ _)

저 이리, 멍뭉이 바빠요(먹이사냥을 떠난듯하옵니다..)
이따 욘사마드릴게요ㅠ(서비스이신가 봄니ㄷr..?)
5개팔아요!!(핵심인것 같슙니다!)
라고하십니다:3

“삐리삐리~ 해석완료!” -주봇-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56)
회원아이콘

@메종마르지엘라천사메종님ㅠㅠㅠㅠㅠㅠㅠ아무래두 실팬가봐요,,, :ㅇ
저의 브이뜨뜨루 동기이신 부산통님께서 충격먹으시구,, 모습을 뵈이시지 않으셔요ㅠㅁㅠ (따흑,,)

p.s) 결론: 실패!!! ㅠㅅ ㅠ (드립력-100)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56)
회원아이콘

@Yolandi어흑ㅠ. ㅠ 우리 저의 하나뿐이신 천사욜란디님ㅠㅅ ㅠ,,
망했어요.. 철푸덕 쓰러져가지구 자다막깨서그런지,, 기능먹통이여요!!! :0/

이젠 지울수도 없숴... 지워지지가 않아효;ㅅ; 이벺천사 여러분들\(>ㅁ<;)/ 우리 밑에서부터 차근차근 지워나가보아요~~ 젭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56)
회원아이콘

@못먹는감찌르기아악 감만 찌르시기에요!!! “천사의 지건”못먹는감찌르기(폭!)님..!? (x_x)
드립 폭망했다고 강려크한 그 지건,,,한사다바리를(덜덜..) 제 옆구리에 꽂아넣으시면 저는 허파에 공기가 슝슝~하고 들어가:ㅇ
바람빠진 풍선마냥 사방팔방 날아다니게 될거랍니당..? ‘-‘

p.s) 이상.. 자다깨서 횡설수설했던 주봇.. 이었슴둥ㅠㅅㅠ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156)
회원아이콘

@부산대가리아앗.. 부디 못본체해주시옵고
드립력 패망한 저를 내치지 말아주시옵소서... 부산통 즈언하~~! \(ㅠㅇㅠ)/
소자 이렇게 무릎꿇고 사죄하나이다\(ㅠ-ㅠ)/

댓글삭제가 왜안대! 악! 악! 띡 띡 띡
-삭제할수가 엄습네다 동무^_/^-
“꽥(xox)”

말보로라이트님의 댓글

말보로라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31.33)
회원아이콘 @부산대가리그만 즐기시고
빌드하세요 선뱃님
근데
굿뉴스는 하트님이 월탱브릿지 만드실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또 사시겠네 ㅎㅎㅎ

말보로라이트님의 댓글

말보로라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31.33)
회원아이콘 @부산대가리근데.월탱 조아하시면 euc도 안맞을듯...
노틸보단 월등히.진한데.. 월탱에.비하면 ㅜㅜ
전 단맛을 안좋아해서 ㅠㅠ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6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5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3  123
224980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24  0
224979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새글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38  0
224978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새글첨부파일 아주망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8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1 새글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32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0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4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7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94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8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697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5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14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87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49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0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22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0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86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7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68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65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